수학리더 기본 초등 수학 5-1 (2022년) - 한 권으로 꽉 잡는 초등수학 기본서 수학리더 기본 (202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리더 기본5-1

난이도가 중상으로 학교 다니면서 복습하기 딱 좋은 문제집이네요

수학 문제집은 여러권 풀어보니 교과서를 기반으로 풀기 좋은 문제집 같아요

BOOk1,2,3 로 나눠있네요


문제집 볼때 활용도를 높힐려면 구성과 특장을 보면 유용하더라구요

학교 교과서를 기반으로 구성이 좋으네요

그 장의 개념 설명 - 익힘문제 풀기-실력쌓기 - 단원평가

익힘책 다시 풀고 - 서술형 - 단원평가 -수학성취도 평가 까지 알차네요


BOOk1 교과서 바로 알기 - 개념확인 문제 난이도는 쉬워요



익힘책 바로 풀기 - 익힘책 까지는 쉽죠 ~ 그래도 기초가 중요하니까


실력바로쌓기 - 다시 한번 배운거 풀어보면서 모르는거 확실히 하는게 중요하겠어요


단원평가 - 이거 풀면서 다 맞으면 왠지 뿌듯함 ~


BOOk2

익힘책 다시 풀기 - BOOk1 에서 교과서 바로 알기랑 익힘책 풀기 하고 다시 익힘책 다시 풀기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서술형 바로쓰기 - 서술형을 잘 풀어야 진짜 수학 잘 하는 거죠~ 풀이과정을 단계별로 잘 쓰는게 중요한 듯


단원평가 - 단원 평가로 다시 한번 풀어보면 그 단원 마무리



수학성취도평가 - 수학경시 같은거네요 모든 단원 모아놓은 문제

구성이 단계별로 잘 되어 있어서 교과서 배우고 복습 기본으로 사용하면 활용도 높은 문제집이 될 듯 싶어요 초5만 되도 수포자들 많다고 하는데 수학을 기초를 놓치지 않게 구성 되어 있어서

문제 난이도도 반복으로 익숙하게 짜임새 있는 문제집이네요

자기주도학습으로 5-1는 수학리더기본으로 시작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