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3-2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응용해결의법칙 초등수학 문제집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먼저 개념 해결의 법칙 하고 나서 응용해결의 법칙 하면

왠만한 수학 문제는 다 풀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학교재로 딱 인 듯 싶어요

응용 해결의 법칙 3학년 2학기 2020년 문제집 이네요

표지가 달라졌어요 반짝이는게 어디다 둬도 눈에 뛸 것 같아요 예쁘네요

 

역시 구성이 알차네요

개념학습 -> 응용개념 (심화 개념) -> 기본유형 풀어보고 ->

응용유형 풀어보고 -> 심화문제 -> 단원평가

이 단원의 개념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알고 있나 미리 풀어보는 문제

수학 개념이 중요하더라구요 개념을 이해하면 좀 더 응용된 문제도 푸는데

한번 더 개념을 정리해주는 생각의 방향 참 마음에 드네요

 

기본 유형 익히기 -개념 알고 푸는 기본적인 문제들이네요

기본 유형 익히기 -개념 알고 푸는 기본적인 문제들이네요

응용 유형 익히기 - 서술형으로 한단계 업 문제들

응용유형 뛰어넘기 -딱봐도 생각을 해야하는 문제네요

 

그리고 마지막 실력평가 - 단원 끝나고 풀어보는 문제들이네요

 

문제들 위에 보면 QR 코드 찍는 부분이 나오는데

핸드폰으로 찍으면

동영상 보기와 유사문제가 나옵니다

QR 코드 찍어서 동영상 나오네요

선생님이 아주 자세히 쉽게 설명 해주시네요

모르는건 다시 하면 유사문제 풀어보면서 다지기 하면 될 듯 해요

구성이 참 잘 되어 있어서 해결의 법칙 사용하고 있는데

초등 수학 문제집으로 딱인 듯 싶어요

아이도 부담없이 풀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