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 Set 4 : 모험이야기 - First English with Poli Set 4
A List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우리말을 하는 것처럼 영어도 자연스럽게 배웠으면 좋겠다 싶은데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랑 같이 하는 영어라면 더 좋지 않을까요?

로보카 폴리~~

집에 폴리랑 엠버 변신로봇도 있고^^

칭찬스티커도..그냥 스티커도 엄청 많이 가지고 놀았네요.

 

두구두구~~ 영어책!!! 로포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

First English with Poli

 

 

모두 4개의 셋트로 되어 있어요.

 

각 셋트는

보드북4권+미니빔1개(디스크2장)+오디오 CD1장+스티커 4장+월챠트 2장+부모가이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적인 구성은 같고 다루고 있는 스토리가 틀리네요.

각 Set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네요^^

 

 

 

울 아이 기본적인 영어 단어는 알고 있어서 생활 영어에 해당하는 set 4를 골라 봤어요^^
 

 

30*27.5cm정도 되는 상자가 왔어요.

참 안전하게 배송된거 같아요.

 

상자를 열어보니 모두 제자리에 잘 있더라고요.

윗쪽엔 월차트를 올려놔봤어요.

 

 

<월차트2장>

 

로보카 폴리에 등장하는 친구들이 영어이름으로 소개되고 있네요.

아이는 알고 있겠지만...전 사실 로이,헬리,폴리,엠버 밖에 모르고 있었네요.

자동차들의 명칭도 배울 수 있고

아이가 오리고 싶다고 중얼중얼 거리네요^^:;

코팅해서 붙이기 놀이하게 해줘야겠어요.

 

 

보관하기 편하게 뚜껑과 연결된 부분은 벨크로가 붙어 있어 쏟아지지 않게 보관할 수 있네요.

 

 

 

상자 측면에 나만의 폴리 영화관^^

미니빔 사용법이 적혀 있어요.

 

상자에 놓여 있던 미니빔이예요.

저기 하얀 종이를 잡아당기면 바로 쓸 수가 있네요.



 

걸어두기 좋게 고리도 있고 손잡이 부분엔 책의 로고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미니빔에 사용될 디스크예요.

파랑색과 빨간색 두장이 들어 있지요.

저기 보이는 그림을 미니빔이 있으면 크게 볼 수 있네요.

 

어릴적 필름이 생각나네요.

요즘은 디카라 필름이 필요없지만

예전엔 사진찾고 나면 필름을 줬는데 빛에 비춰보면 저렇게 그림이 보였던 기억이 나네요.



요렇게 잡아 당겨서 디스크를 껴고 놓으면 되요.

 

전원을 켜면 저리 불이 들어오네요.

디스크를 빼면 렌턴으로 쓸 수도 있어요 ^^

 

울 아이 요거 들고 들어다니며 비추느라 바쁘네요.

날이 밝아 안보이니 어두운 화장실가서 비춰보기도 하고요.

완소 아이템이예요.

 

본 책 네권이예요.

물론 보드북이고요.

로보카 폴리...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라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Treasure Hunt~~

 

울 요즘 제이크와 해적들 보며 보물지도 만들고 황금동전이라고 동그란 블럭 들고 다니고 바쁜데

요책을 젤 좋아할 것 같네요.

 

책 속 한 장면이네요.

짧은 문장의 대화로 이루어져 있어요.

44개월 아이한테도 부담없을 것 같네요.

반복해서 듣다보면 따라해 볼 수 있겠지요^^

 

마지막페이지예요.

퍼즐도 맞춰보고 책을 한 번 읽을때마다 스티커 하나씩 붙여보는 페이지예요.

스티커는 당연 들어 있고요.

 

 

각 책에 한장씩이예요.

책스티커~~

스티커 붙이고 싶어 한번 한번 더 읽게 되네요.

스티커가 10번까지 있으니 10번을 금방 읽겠지요.

 

책 뒷쪽에 챈트 가사가 적혀 있어요.

요...책의 내용은 씨디로 들어 볼 수 있어요.

 

디스크도 귀엽네요.

아이가 손으로 만져보고 싶어하는 ㅠㅠ

뭐 그만큼 영어랑 친해질 수 있겠지요.

 

부모가이드북이예요.

아무리 쉬운 영어라고...두려워지는 엄마를 위한^^

저도 마찬가지로 꼭 필요한 가이드북이네요.

 

본문해석과 함께 아이와 질문하고 대답할 수 있는 문장을 알려주고 있어요.

영어책 읽고나서 매번 한글로 묻곤 했는데...

요런 표현까지 알려주니 아이에게 영어로 질문해 봐야겠네요.

 

 

http://www.alist.co.kr/downloads/download_list.asp?dtype=D11

 

엄마표로 진행하기 위한 자료가 있네요.

단어카드나 알파벳 따라쓰기, 율동등이 올라와 있어요.

 

 

 

 

어린이집에 다녀와서 책 상자를 발견했어요.

뭐가 들었냐며 보자고 하네요.

안봐도 상자 겉에 다 보여주고 있어서 안 줄 수가 없었네요.

 

미니빔을 보더니 여기 저기 비춰보고...

책 속 화면이 나오니 넘 좋아해요.

하지만 밝아서..잘 보이지는 않네요.

아이랑 밤을 기다리기로 했어요^^

 

그래도 첨 보는 거라 좋아서 어두운 곳 찾아 삼만리

안방에서 잠을 자니 그 곳은 어두운 곳이라고 생각하나봐요.

괜히 불켰다 껐다.

낮에 들어가니 환해서 불켜진줄 알고ㅠㅠ

불껐는데도 안 깜깜해진다고 땡깡 한번도 부려주고요...ㅡㅡ;;

밤에 꺼내 줄껄 그랬나봐요.

 

빛 나오는게 신기한지 미니빔을 눈에 비춰보는 ㅡㅡ;;

그러면 안된다 눈 다친다 주의 줬네요.

 


 

다음날 아침

 퍼즐스티커를 붙이고 싶어서 일어나자 마자 씨디 듣고 있는 딸램이네요.

 

 

height=438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AF68C13B1B589FE23C7A17651B23720EA21A&outKey=V1282e66c350080344733f506d0d30e8debda2e4b9c0e09962b6cf506d0d30e8debda" frameBorder=no width=720 scrolling=no>

누나가 신나게 흔드는 모습에 자기도 기분 좋아하는 둘째네요.

옆에 와서 씨디 플레이어 만져야하는데 키가 닿지 않으니 왔다갔다 바쁘네요.

잠시 방치중^^;;

책등에 써진 번호를 보고 씨디에 나오는 첫번째 책을 찾아보고요.

아침부터 일어나 스티커 붙이고 싶어 듣고 있는 중이예요.

아침밥도 안먹고 간식 흡입중.

 

아는 단어는 조용히 따라해보고요.

아직 많은 단어는 안되네요.

 

 

 

 

height=438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5577999F103B8E43A2770298BD90FA246E42&outKey=V128c896faa099ed15c54c964e2afb99f5d68cfc38eeb21639eabc964e2afb99f5d68" frameBorder=no width=720 scrolling=no>

노래 나올때마다 페이지를 넘겨줬더니 알아서 넘겨보네요.

처음 읽을 때 습관이 중요한거 같아요.

처음에 그렇게 하면 다음에 읽을 때도 그렇게 봐야한다고 생각하나봐요.

아주 들리지 않게 따라하는 ㅎㅎ

땡깡부릴때처럼 큰 목소리로 좀 해보시지!!

계속 듣다보면 큰 목소리로 하겠지요.

챈트에 맞춰 엉터리 춤도 추고..

춤추냐고 했더니 엄마 나쁘다고 자기만 혼낸다고 ㅡㅡ;;

 

공룡이랑 딴짓하다 Book3란 말을 듣고 책을 찾아 보네요.

Posty랑 Spooky가 낭떠러지에 매달려 있는 보더니 책이 꺼꾸로 되어 있느줄알고 뒤집어서 보네요.

아이의 엉뚱함 재미있네요.

 

 

어린이집 다녀와서도 또 읽고..

폴리 무한 반복이네요..

알아서 찾는 영어...좋아~~ 

 

 

집앞 마트에 갔는데 ㅋㅋ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 입성해 있네요.

다른 시리즈는 어떻게 되어 있나 구경도 하고...

사고 싶기도 하고 고민하다 왔네요^^

 

영어에 취미없는 친구들...하지만 폴리는 좋아하는 친구들을 위해 딱인 책이네요.

첫단계부터 차근차근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폴리랑 함께 하니 재미없을 수가 없네요.

그러면서 뒷부분에 스티커 붙이기..칭찬스티커 붙이는 기분으로 한 번 한번 읽을 때마다 붙일 수도 있고

폴리와 함께하는 첫영어..제목처럼 딱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