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기초 오력일체 - 독해, 표현(작문회화), 단어, 발음, 문법
안현필 지음 / 대영당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영어실력기초는 2색도 구성이라 검정, 빨강 글씨로 본문이 쓰여져있는데

이 기초오력일체도 표지에는 2색도라고 쓰여있지만 실제로는 검은색으로만 인쇄가 되어있네요 

또한 맨앞쪽에 120페이지인가가 한장이 더 붙어있는게... 인쇄가 잘못된건지 모르겟네요

일단 

영어실력기초로 영어에 자신감을 찾았기에 구입해보았습니다. 

 다른점은 영어실력기초에 나왔던 문법설명이 또 나오긴하는데 간략히 나오고 

품사, 억양, 발음 등등 잡다한것

<영어실력기초>에서는 한 단원의 구성이 다수의 예문/ 2~3개의 Reading(장문) 이었다면 

이 오력일체는 Reading(장문)이 상당히 많습니다. 

원래 이책은 고등학생들의 시험대비를 위해 나온것이지만

이 책만 철저히해도 요즘 누구나 해야하는 토익, 토플에서  참패를 당하지는 않을것입니다 

라고 <잔소리>에서 말씀하시네요 

이책도 열심히 암기해서 다음은 <영어연구>를 공부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