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하우스의 책들 중 가장 좋아하는 책이 '피카소의 맛있는 식탁'이예요. 피카소와 그의 그림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스페인지역의 특색있는 음식들도 소개 되거든요.까탈루냐 지방만의 이색적인 음식들! 올리브와 토마토를 많이 먹어서인지 장수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던데 그래서 피카소도 오랫동안 정력적인? 활동을 하면서 장수했었나 싶었어요.

그리고 예담으로 나온 책은 그림관련 서적이 많네요.제가 미술관련 서적을 좋아하다보니 ^^

최근의 베스트셀러인 '혼자 있는 시간의 힘'도 보이네요.친구에게서 선물받은 빨간머리앤의 작가가 쓴 '달콤한 나의 블루캐슬'까지~~


-  서재사진 찍은후에 구입한 책들 -



W에서 눈여겨 본건데 역시나~~나같은 사람들이 너무나 많았겠지? ^^ 책도 책이지만 퍼즐도 너무 탐이 나서 드라마 보는 중에 검색해보고 바로 구매!!! 글이 많은건 아니지만 보기에 편안한 그림체로 한 장 한 장 넘겨보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랑스런 책이다.2권도 곧 구매해야징~~^^





위즈덤하우스 책을 찾다보니 요 책도 있었네요.울 멍뭉이의 마음을 읽기 위해서 구입했던 책~다시 읽어봐야 할것 같아요.더운데 고생이다 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