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적의 유아영어 : 파닉스 (본책 + QR코드) - 만5세 이상, 3~7세를 위한 홈스쿨링 영어 활동북 ㅣ 기적의 유아영어
이은주 지음 / 길벗스쿨 / 2014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길벗스쿨 - 기적의 유아 영어 파닉스로 우리 현이 영어 공부를 시작합니다.
영어는 유치원에서 일주일에 한 번 하는 것이 전부인 우리 현이..
그동안 제대로 영어 학습을 못했었는데요.
이번에 기적의 유아 영어 파닉스를 만나게 되어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파닉스'는 알파벳 글자와 소리와의 관계를 알고, 그에 따라 단어를 읽고, 나아가 문장을 읽게 하는 영어 읽기의 기술입니다. 그래서 파닉스 규칙을 학습한 아이들은 처음 보는 글자라도 쉽게 읽어낼 수 있고, 또 처음 듣는 단어라도 소리에 맞춰 철자를 유추하여 받아쓸 수 있다고 합니다.
기적의 유아 영어 파닉스를 펼쳐보니
A~Z까지 알파벳 순서대로 학습을 하고 단모음, 장모음까지 배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매일 2페이지씩 학습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학습할 페이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단 그날 학습할 알파벳이 들어가는 단어와 해당 그림이 나와있어요.
또한 다른 쪽에는 색칠이나 스티커 붙이기, 선긋기, 미로찾기를 하면서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윗쪽에 QR코드가 보이네요. QR코드를 찍으니 단어를 어떻게 발음하는지 들려줍니다.
한 번만 들려주지 않고 여러번, 속도도 느리게 빠르게 들려주어 아이와 함께 따라 말하는데 재미있다고 하네요.
QR코드 뿐만 아니라 뒷쪽에 CD도 있으니 CD를 재생할 수 있는 기기가 있다면 언제든 들려주어도 좋겠어요.
사실 영어를 잘 못하는 엄마인 저는 윗 부분에 영어만 가득 쓰여 있어서 순간적으로 당황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랫 부분에 친절하게 어떻게 지도를 해야하는지 한글로 쓰여 있더라구요.^^
책을 좋아하는 우리 현이
기적의 유아 영어 파닉스를 펼쳐보더니 바로 공부를 하겠다고 합니다.
스티거 붙이기, 색칠하기가 있어서 현이의 마음에 쏙 들었다고 하네요.
아직 알파벳은 잘 모르지만 일단 기적의 유아 영어 파닉스 책을 보고 관심 끌기에는 성공했습니다.
아직 알파벳을 쓰고 읽는 것이 익숙치 않으니 알파벳 공부도 함께 해야 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