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단원평가 5-1 (2016년) - 단원평가.수시평가 대비 초등 수학 단원평가 시리즈 (2016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저희 남매가 다니는 초등학교는 중간, 기말고사가 없답니다.

그 대신 매 단원이 끝날때마다 시험을 보지요.

다들 아실거에요.

그것은 바로 바로

단. 원. 평.

불시에 예고도 없이 치르는 단원평가 때문에

시험준비가 잘 되지 않았을 경우 많이 당황하기도 했지요.

5학년이 되어서는 이런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아이와 함께 고른것이

 ​

단원평가. 수시평가의 완결판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5-1 이랍니다.


 


이번 1학기 동안 저희 큰아이의 시험을 책임져줄

단원평가를 살펴보았어요.


<스토리텔링으로 개념 확인하기> 개념을 한번 더 짚어주어 문제를 풀기전에 다시한번

개념을 익힐수 있게 해주네요.


 

기출문제 위주로 되어있어 학교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게 해주는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5-1


개념을 짚었다면 단원평가 문제를 풀면서 확실한 단원 마무리를 해야겠죠?


<A, B, C 세가지 난이도의 단원평가> 난이도가 달라 실력에 맞게 점검할수 있어요.


 


<수행평가>, <스토리텔링 기본 서술형>, <스토리텔링 창의 서술형>까지 있어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어요.

새학기가 되면 초등 5학년이 되는 큰아이.

방학동안 1학기 1단원인 약수와 배수를 공부하고 있었답니다.

그동안 열심히 했는지 점검도 할겸

1단원 약수와 배수를 단원평가로 풀어보았어요.

약수와 배수를 알아보고, 약수와 배수의 관계까지 다시 짚어보았네요.


 

A 난이도 단원평가 1, 2회를 풀었어요.

A 난이도는 어렵지 않게 풀었답니다.


 

 


B 난이도 단원평가 3, 4회는 조금 더 어려웠어요.

B 난이도는 서술형 문제가 포함되었네요.

큰아이가 풀면서도 조금 어려워졌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C 난이도는 조금 더 어려운 문제들이었네요.


 


수행평가는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빼놓지 않고 풀어봤어요.


 

서술형이 주를 이룬 스토리텔링 기본 서술형 문제와 스토리텔링 창의 서술형 문제도

풀이 과정도 써가면서 풀어보았네요.

스토리텔링 기본 서술형 문제는 문제마다 분석형, 설명형, 실생활형등의 여러종류의 문제들로

지루함을 느낄수 없었어요.


 


 


열심히 풀고, 점수도 좋아서 큰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방학동안 열심히 공부한 보람을 느꼈다고 하더라구요.


단원평가 . 수시평가 완결판이라는

천재교육 수학 단원평가 5-1

학교 시험을 완벽 대비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