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사회 6-2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보면서

초등사회의 어려운 개념 내용을 쉽게 이해하면서 공부를 할 수 있는

백점 사회는 자기주도학습에 가장 적합한 문제집이네요.


백점강의는 개념북과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

그리고 특별부록 용어사전북 이렇게 4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정말 좋네요.


초등사회과목은 백점 사회 한권이면

정말 완벽하게 끝낼 수 있겠어요.

 

 

먼저 개념 동영상 강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실행한 후

공부를 시작했어요~

동영상강의가 있어서 그런지 혼자서도 너무나 잘 하더라구요.

그리고 개념 정리도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좋네요.


이렇게 강의 내용을 보면서 공부를 하니까

학원 부럽지 않게 집중도 잘하고 바로 문제까지 잘 풀더라구요.

백점사회의 가장 특별한 사회용어쏭! QR코드 보이시나요?

이거 정말 대박!!^^

사회용어를 랩으로 만들어주셨더라구요.

와~~ 아이가 좋아하는 음악에 사회용어가 가득 담겨있으니

따라 부르면서 저절로 암기가 되니, 정말 대박이 아닐수가 없네요.^^

문제의 구성도 너무 좋고,

적당한 양으로 부담없이 공부하기에 너무 괜찮네요.

중요한 내용만 쉽게 설명을 해주니까

예습도 어렵지 않게 공부를 했어요.

이건 용어사전북인데요.

중요한 용어들과 한자, 그리고 설명 사진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좋네요.

그리고 작은 사이즈라 더 마음에 듭니다.

사회과목은 다른과목에 비해서 소홀하기는 한데요.

백점 사회로 공부를 하니까

왠지 완벽하게 공부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드네요.

혼공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백점 사회!!

이건 꼭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