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 수학 6-2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유형 해결의 법칙 6-2 으로

집에서 혼자 열공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유형 해결의 법칙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무료동영상 강의인데요.

혼자서 공부를 하다 보니 어려운 문제나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그냥 포기하고 다른 문제로 넘어가더라구요.. ㅡㅡ


그런 문제점들을 해결해주는 문제풀이 동영상 강의가 있어 정말 좋아요.

옆에 든든한 과외 선생님이 계신듯한 느낌으로 동영상 강의 보면서

혼자서도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있답니다.^^

천재교육 유형해결의 법칙의 특징이 정리되어 있네요.


핵심개념

기본 문제와 쌍둥이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해보세요.

응용 유형 문제를 풀면서 어려운 문제를 풀 수 있는 힘들 길러줍니다.

응용 문제를 단계별로 자세히 분석하여 '해결의 법칙'으로 정리해어요.

'해결의 법칙'을 통해 한 단계 더 나아간 응용문제를 풀어보세요.


QR코드 활용법에 대한 상세하고 친절한 설명까지 있네요.

동영상강의는 정말 최고에요~

선생님의 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거나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는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무료 동영상 강의로 해결!^^

정말 최고~~!

1단원은 분수의 나눗셈이에요.

재미있는 학습만화로 앞으로 배우게 될 내용을

미리 알려주니까 좋네요.

분수의 나눗셈 개념설명까지 너무 좋아요!!

분수의 나눗셈은 실수를 자주 하더라구요.

그만큼 개념이해가 중요한데 천재교육 유형해결의 법칙은

개념 설명이 정말 잘 되어 있고, 핵심 코칭코너를 통해서

다시 한번 확실하게 알려주니까 머릿속에 쏙쏙 넣어주는 느낌이네요.

중간 중간에 이렇게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문제를 풀어주니까

집중력도 좋아지고, 어렵다고 생각했던 문제들도

쉽게 해결할 수 있었네요.^^

 

 

집에서 혼자서 공부하기에 너무 괜찮은 천재교육 유형해결의 법칙으로

2학기에도 열공해야겠어요.

자기주도학습 문제집으로 천재교육 유형해결의 법칙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