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사과 세트 6-2 - 전3권 (2020년)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학기 초 마다 초등전과목문제집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무료 스마트 러닝으로 예습을 쉽게 하고자

백점 국사과 세트 6-2로 준비했네요.^^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는데요.

여름방학부터 예습 하려고 해요~

 

백점 국사과 세트는

국어, 사회, 과학, 백점 단원평가 문제집, 서술형 평가 문제집

총 5권 세트에요.

세트로 구매하는게 훨씬 좋네요.^^

백점 단원평가 문제집과, 서술형 평가 문제집은

특별 부록이지만, 적당히 두툼한 두께감과

구성또한 너무 좋더라구요.

2학기 단원평가 시험 전에 공부하면 너무 좋아요.

수학, 국어, 사회, 과학

이렇게 4과목을 한권에 정리해주니까

공부하기에 훨씬 편리하네요.​

서술형 평가 문제집도 수행평가 보기전에

꼭 공부하고 가는데요.

문제의 구성도 마음에 드네요.

백점 국어 먼저 살펴볼게요.

백점 국어 표지에 보면 무료 스마트 러닝 QR코드가 있어요.

사실 이것 때문에 백점시리즈가 인기가 많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좋아요.

개념 동영상 강의,

문법 동영상 강의,

문제 풀이동영상 강의,

듣기 자료등

무료 동영상 서비스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예습은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울 수 도 있지만,

무료 동영상 강의, 백점 쌤과 함께 공부를 하니까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네요.

백점 사회는

개념 동영상 강의는 물론

사회용어쏭이 있는데요.

이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어려운 사회용어를 사회용어쏭으로

노래를 부르면서 쉽게 외울 수 있으니까

저절로 외워지는 느낌입니다.^^

개념 설명도 너무 잘 되어 있고

복습 노트까지 꼼꼼하게 잘 정리되어 있네요.

그리고 그림과 사진등 이미지가 많이 첨부되어 있어서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어서

만족해요.

2학기 초등 문제집 아직 준비 못하셨다면

초등전과목문제집 백점 시리즈 추천합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될꺼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