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 6-2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벌써 여름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2학기 예습을 위해 개념 해결의 법칙으로 시작했어요.


천재교육 개념 해결의 법칙은

개념 설명이 정말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예습이지만 혼자서도 문제 없었네요.


그리고 동영상 강의까지 있어서 초등 고학년 수학이라도

금방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초등 수학 문제집에 꼭 필요한 연산문제집까지

부록으로 들어 있어요.^^

가위로 자르면 연산의 법칙이

짜잔!!

상단에 연산문제풀이 방법까지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학습량으로

공부 전 또는 후에 활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개념해결의 법칙 스케쥴표가 있네요.

단원과 하루 공부량을 상세하게 표시해주어서

매일 꾸준히 체크하면서 공부하면

더 효과적일것 같네요.


자기주도학습에 최고!!^^

1단원은 분수의 나눗셈이에요.

단원의 시작은 이렇게 재밌는 학습 만화로 하니까

앞으로 배울 내용을 더 쉽게 이해하네요.

개념설명이 정말 쉽고 간단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어요.

그리고 개념동영상 QR코드까지 있네요.^^

중간중간에 동영상강의를 보면서 공부를 하니까

지루하지도 않고,

학원다니는 것처럼 집중도 잘되고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기본문제와 쌍둥이 문제로 나뉘어져 있어요.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어보면서

기본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네요.

하단에는 해결의 창이 있는데요.

문제를 잘 해결하기위한 간단한 팁이 있어요.^^

가끔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해결의 창을 참고하면서

혼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문제 한문제 상세한 설명으로

예습이지만 전혀 어려움 없이 혼자서

해결이 가능하도록 잘 되어 있어요.

그리고 '생각열기'에는 좀 더 자세한 보충 설명을 제공해주네요.^^


2학기 예습은 천재교육 개념해결의 법칙 한 권으로

충분히 마스터 할 수 있겠네요.

여름방학동안 꾸준히 공부해보려고 해요!!


초등수학문제집으로 개념해결의 법칙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