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국어 독해 6단계 (6학년) -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초능력 국어 독해 6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초등국어 독해와 어휘는 필수로 공부해야 하는것같아요.

보통은 독해와 어휘 문제집을 따로따로 구매해서 공부를 하는데,

동아출판 초능력 국어독해는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공부할 수 있어서 정말 괜찮네요.

그리고 동영상강의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초능력 국어 독해가 필요한 이유에 관한 설명이 있네요.

저도 궁금했던 내용인데

이렇게 Q&A로 알려주니까

아이 공부를 어떤방법으로 해야하는지를 시원하게 알려주네요.


하루 4쪽 6주 완성 학습 스케쥴이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어떤내용을 배우게 될지 쉽게 파악이 되네요.

다양한 지문내용과 아이가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들로

정말 재미있게 집중하면서 지문을 읽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지문 분석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공부를 하니까 쉽게 잘 이해되고 좋다고 하네요.


30초 요약은

핵심 내용 파악부터 요약까지!

글을 제대로 읽었는지 독해 문제로 확인하고,

글의 핵심 내용을 담은 요약 글을 완성할 수 있어요.

지문 속 어휘 퀴즈는

알쏭달쏭 초성 퀴즈를 풀며

중요하고 헷갈리기 쉬운 어휘의 뜻을 확인하며 공부해요.

 

초등독해도 공부하고, 다양하고 흥미로운 어휘 문제로

학습한 내용의 관련 어휘 실력까지 쌓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하고 있는 동아출판 초능력 국어독해입니다.


하루 부담없는 공부량과 알찬 내용의

동아출판 초능력 국어독해로 매일 공부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