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6-2 (2021년용) - 새교육과정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동영상 학습으로 이해하는

동아출판 큐브수학S 개념 6-2로 매일 공부하고 있네요.


교과서 개념과 핵심 문제로 개념에 대한 원리를 자세하게

공부하고 만화로 개념을 한 번 더 익힙니다.

그리고 교과서 개념잡기의 유사 문제를 한 번 더 공부하면서

개념을 완벽하게 익힐 수 있었어요.

초등수학개념 문제집 큐브수학S 개념6-2 은

진도북과 매칭북, 정답 및 풀이 3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진도북은

1. 교과서 개념 잡기

2. 한번 더 익히기

3.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

교과서 속 서술형 잡기


매칭북은

기초력 향상을 위한 학습지

미리보는 수학 익힘책

단원 시작하는 페이지에 보면

개념 동영상 QR코드가 있는데요

폰으로 영상을 보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요.

개념 동영상학습으로 먼저 공부하고

문제를 풀어보니까 예습인데도

너무 잘 했네요.^^

꼭 풀어야 할 익힘책 문제로 기본을 다져요.

단계별 질문으로 해결 순서를 익히는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의 구성으로 충분히 연습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단원마무리는

한 단원을 마무리하는 단계로

해당 단원을 잘 공부를 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실력을 스스로 점검할 수 있어요.

개념설명이 한 눈에 잘 파악이 되도록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공부하는데 너무 쉽다고 하네요.

중요한 내용은 포인트 컬러로

이해하기 빠르게 되어 있어요.

개념을 그림으로 한 번 더 표현해주니까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겠네요.^^

 

초등수학개념 문제집 큐브수학S 개념6-2

정답및 풀이는 상세한 풀이과정과 참고,

다른풀이과정까지 있어서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초등수학개념 문제집 큐브수학S 개념6-2 예습용 문제집으로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