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6-1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일등수학

응용 해결의 법칙으로 수학실력을 높여주고 있네요.

매일 꾸준히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응용 문제가 다양하고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어보면서

수학의 실력도 점점 높아지는것 같아서

무척 만족하고 있어요.^^

해결의 법칙은 메타인지 개념학습으로

개념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를 확인을 하면서

개념을 다질 수 있어서 너무 괜찮네요.

 

그리고 기본 유형익히기 문제를 풀어보면서

개념을 완전히 내것으로 만들수 있어요.


특히 해결의창!

꼭 알아야할 개념, 주의해야 할 내용등을

'해결의 창'으로 정리를 해주어서 문제의 해결방법을

찾도록 도와주니 더 쉽게 공부할 수 있네요!!

 

응용 유형익히기 문제를 단계별로

푸는 연습을 통해 어려운 문제도 스스로 풀 수 있는

힘을 길러줍니다. 역시 최고!!^^


응용 유형 뛰어넘기는 한 단계 더 나아간 심하 유형 문제를

풀면서 수학 실력을 높여주네요.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주니

어려운 문제도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쉽게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네요.


무료 동영상 학습은 QR코드를 활용해서 볼 수 있는데요.

QR코드 활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니까

정말 좋네요!

 

메타인지 개념학습을 통해서

개념을 한번 더 확인하고 시작해요^^

개념비법은 정리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짧은 시간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해결의 창은 아이가 공부를 하면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네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충분히 연습할 수 있네요.

자연스럽게 수학 실력도 업!!

천재교육 응용 해결의법칙 꼼꼼 풀이집인데요.

상세한 설명으로 혼자서 공부하기에 전혀 어려움이없어

정말 괜찮네요.


천재교육 응용 해결의법칙으로 매일 공부를 하니까

수학의 실력이 높아져서 너무 좋아요.


자기주도학습에 너무 괜찮은

천재교육 응용 해결의법칙!!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