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1 - 독해력과 어휘력을 함께 키우는 빠른시작, 빠작 시리즈
최두호 외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교과 학습과 연계된 다양한 주제의 지문과 다양한 문제의 구성이

정말 마음에 드는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로 공부하고 있어요.

독해의 기본 원리를 익히는 '지문분석'으로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중학국어 비문학 문제집으로 정말 괜찮은것같아요.

공부시작 전 꼭 체크하는 것이 바로!!

구성과 특징인데요.


중학국어의 공부계획을 세우고 시작하기에 도움이 되고,

​다양한 영역의 지문을 읽는 것이 왜 필요한가요?

국어 독해에서 왜 지문 분석이 중요한가요?

에 대한 질문과 답이 있네요.^^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어 자연스럽게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네요.

지문분석은 빈칸을 채워 나가는 과정을 통해서

독해의 기본 원리인 지문 분석 방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단답형과 서술형 문항으로 되어 있어

학교 시험의 서술형 평가를 대비하기에도 너무 좋네요.

중학국어 비문학 지문 내용과 관련된 배경지식을 수록하여

지문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좋네요.

배경시직을 차곡차곡 읽다 보면 독해나

논술에 도움이 되는 기초 교양을 자연스럽게 쌓아갈 수 있어

정말 최고네요.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정답과 해설인데요.

정말 상세한 설명으로 혼자서의 공부에

전혀 어려움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좋네요.

특히 오답 풀이는 공부에 도움이 많이됩니다.

 

​다양한 영역의 지문내용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그리고 평소에 접하지 못한 지문을 읽어보면서 훈련할 수 있어

실전에 도움이 될것같고, 어휘 문제들까지 공부할 수 있어 만족하고 있어요.


 

중학국어 비문학 문제집으로 빠작! 정말 추천합니다.

빠작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로 시작하세요~~^^




<도서 무료 제공 받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