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사회 6-1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백점사회 6-1로 예습하고 있어요.


백점사회는

이렇게개념북,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 총 3권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그리고 용어사전북까지~~

구성이 정말 괜찮은 백점사회로

어렵고 지루한 사회과목 재밌게 공부해요^^

 

백점 사회는 무료 스마트러닝!

개념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어려운 사회용어를 쉽게 외울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가 좋아하는 랩! 

사회용어쏭! 이 있는데요.

아이가 쉽게 따라부르면서

저절로 사회용어까지 외울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네요!!ㅎㅎ

나만의 백점쌤!!

집에서도 백점쌤과 함께 공부를 하면

공부가 훨씬~ 쉬워져요^^


사회과목은 지루하고 모르는 용어들로 인해서

아이가 좋아하지 않는 과목이긴 한데요.


백점쌤께서 재미있게~

그리고 지루하지 않도록 이미지와 그림을 통한 강의가 있어서

더더욱 집중하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더라구요.

백점사회 안에는 이렇게 백점 용어사전북이

부착되어 있어요.
 

살짝~ 접어서 떼어내면 아주~쉬워요^^

떼어낸 용어사전북을 반으로 접으면~

짜잔! 귀여운 백점 사회 용어사전북이 완성되네요!

문제집의 절반정도 되는 크기로

휴대하기에도 편해서

자주 사용할것같아요.

 

작지만 내용이 정말 알차네요.

어렵고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나오지만,

사진과 이미지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네요.

그리고 한자까지 설명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사회과목의 용어들만 잘 외워도~

특별히 어려운건 없을것같네요.^^

공부하기전

특징도 꼼꼼하게 읽어보면

공부하는데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학습만화를 보면서

공부 시작!!

 

먼저 사회용어쏭 동영상을 보았는데

정말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가

감동이네요^^

이렇게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니~~

정말 최고에요!

개념 동영상 QR코드도 실행해서

학습하고 있어요.

어려운 내용이긴 하지만,

쉬운 강의 내용으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체계적인 개념 정리와 이미지, 사진등의 풍부한 자료!

궁금 WHY? 와 용어사전이 있어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단계별로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아갈 수 있었어요^^


예습이지만 백점사회만의 무료 동영상강의로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외울 수 있어서

정말 최고더라구요.

초등새학기 문제집으로 백점 사회 너무 만족합니다.^^

백점사회로 예습도 하고,

학교 단원평가와 수행평가까지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어서

추천해주고 싶네요^^


백점 사회~ 최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