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6-1 (2020년)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개학이 연기가 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건 바로 공부!


백점쌤과 함께 하는 무료 동영상 학습이 있어서

예습을 하기에 너무 괜찮은 백점 국어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매일 열공하고 있어요

집에서 만나는 나만의 백점쌤!

과외선생님처럼 정말 상세하고

또박또박 머릿속에 잘 들어오는 목소리로

강의를 해주니까

예습인데도 이해하기 쉽다고

백점 문제집을 좋아합니다.^^
 


백점에 다가가는 방법을

읽어보면서

아하! 이렇게 하면 되겠구나!

하고 열심히 따라하고 있어요.


저희 아이도 백점을 향하여..ㅎㅎ
 

12주 학습 계획표를 따라서

계획을 세우고 공부를 한다면

스스로 공부에 더 도움이 될것같네요.

구성과 특징


1단계 개념북 도입 학습

동영상 강의를 통해 체계적으로 개념을 익히고,

확인 문제를 풀며 개념 정리하기


2단계 개념북 진도학습

독해, 어휘, 문법의 영역별 학습으로

국어 공부를 완벽하게!


3단계 개념북 마무리 학습

단원평가 : 필수 무넺로 구성된 단원평가를 통해

실력 점검하기

서술형 평가 : 유형별로 다양한 서술형 문제를 풀고,

동영상 강의로 확인하기


4단계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

단원평가 : 학교 시험 완벽하게 준비하기

서술형평가 : 다양한 서술형 문제풀기


알찬 풀이와 WHY 노트를 보면서

부족한 부분 보완하기

백점국어는 이렇게 무료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주니까 어려운 서술형문제도
막힘없이 풀 수 있도록 도와주어서
아이 혼자서 공부하기에 정말 안성맞춤이네요.

공부 효과가 정말 좋아서,
주위에 친구들에게도 열심히 추천해주고 있네요^^

1단원은 비유하는 표현!
단원들어아기 앞서 배우게 될 내용을
이렇게 재미있는 학습만화로 먼저 이해해요~
정말 싫어할 수 가 없겠죠?^^
 


개념 동영상 강의를 먼저 보고나서
문제를 풀기시작했어요.

테블릿으로 QR코드를 실행하고
열심히 강의를 듣고 있어요.
초등학생들이 듣기 편한 속도로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해주니까
학습 효과는 두배가 되는것같네요!!

백점 시험대비북과, 백점 친절한 해설북입니다.

먼저 해설북을 살펴보면,
각 문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잘 나와있어서
오답문제의 궁금증도 바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왜 답이 아닐까?
왜 틀릴까?
이렇게 질문을 던져주면서
한번 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까
더 좋더라구요.
부족한 설명은 이렇게 그림이나 사진까지 첨부되어
이해력을 높여주네요.
아이혼자서 공부하고 채점확인을 할때
한번 더 완벽하게 공부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백점 시험대비북은
학교에서 한달에 한번씩 보는 단원평가와
수행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데요.

원평가 시험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문제의 양도 많고,
실제로 학교에서 보는 시험문제와 비슷한 유형이라서
학교 시험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을것같아요.^^

백점 국어로 완벽하게 예습을 하고
새학기를 시작한다면,
수업에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국어에 대한 자신감도 높여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크네요.^^

초등새학기 문제집으로 백점 국어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