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깨비 초등 사회 6-1 (2021년용) - 탐구력을 깨우는 비주얼씽킹 초등 탐깨비 사회/과학 (2021년)
참쌤스쿨 선생님 지음 / 미래엔 / 2019년 2월
평점 :
절판


참쌤들과 함께하는 꿈잼학습~

탐깨비 초등사회 6-1

봄방학중 예습교재로 일주일에 5일 꾸준히 공부를 하고 있어요.


평소에 사회과목은 지루해서 싫다고

항상 뒤로 미루어 놓아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탐깨비 초등사회로 공부를 시작하고 나서

재미있다며 좋아하네요~ㅎㅎ

비주일 씽킹 탐깨비는

정보와 생각을 이미지로 빠르고 간단하게

표현하는 방법이에요.

그래서 복잡하고 긴 설명대신 간단한 이미지가 많아서

아이가 쉽게 이해하는것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참쌤스쿨 선생님들과 함께 공부를 하니

더 재미있고 즐거워지네요~~ㅎ

탐깨비만의 특징도 꼭 읽어보면

공부할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ㅎ


탐깨비는 예습교재로도 너무 좋지만,

단원정리하기까지 대비할 수 있는

완벽한 구성이 마음에드네요.


탐깨비는 생각하고, 이해하고, 확인하는 3단계 학습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처음 시작부터 긴 설명대신 간단하고

한 눈에 쏙~ 들어오는 큼직한 그림을 보면서

고르기!

색칠하기!

줄긋기 등 여러유형의 활동을 하면서

어떤 개념을 공부하게 되는지 흥미가 생길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개념학습은

탐구력을 깨우는 질문과 이야기가 있는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니 정말 쉽게 느껴진다고 좋아하네요.

요즘은 탐깨비가 너무 재미있다고

스스로 책을 꺼내서 공부를 시작하고 있어요^^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한 탐깨비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마무리 학습!

핵심 개념을 짧은 문장으로 읽어 본 후에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문제를 풀어 보면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하!! 코너는

 관련된 내용을 뒷바침해주는 다양한 배경지식들을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도움이 많이 되네요~


이미지로 개념을 익히면서 사회 탐구력을 키워 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탐깨비 정말 최고!!

추천합니다.^^

 

 

'미래엔 서포터즈 활동으로 교재를 제공받아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