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깨비 초등 과학 5-1 (2021년용) - 탐구력을 깨우는 비주얼씽킹 초등 탐깨비 사회/과학 (2021년)
참쌤스쿨 선생님 지음 / 미래엔 / 2019년 1월
평점 :
절판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탐구력을 깨우는 비주얼 씽킹!

탐깨비 초등과학 5-1은 복잡하고 긴~ 설명대신

간단한 이미지와 사진으로 시각화 시켜주어

쉽게 이해하고, 기억에 더 오래동안 남아있어서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초등과학교재 탐깨비의 교재 활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활용법도 정말 이해하기 쉽게 이미지로 되어 있어서

잠깐 봤지만, 어떤내용인지를?

한 눈에 파악이 되네요.^^

탐깨비는 생각하고- 이해하고- 확인하는

3단계 학습법으로 되어 있어서

이미지와 함께 개념을 빠르게 익히며 과학 탐구력을 기를 수 있는

너무 좋은 초등과학 문제집이네요^^

 

 

탐구 문제는 어떻게 정할까?

실험 계획하기

과학 실험에 필요한 모든것들을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니까 너무 좋네요.^^

기본적인 실험지식을 공부했다면

이제 본격적인 공부시작^^

그림을 보면서 고르기, 색칠하기, 줄긋기, 다른그림 찾기등

다양한 문제의 구성으로 여러 유형의 활동을 가볍게 하다보면

어떤 개념을 공부하게 될지 흥미가 생길 수 있도록

이끌어주네요.^^

역시! 최고!^^

마무리 학습

핵심 개념을 휘리릭~

짧은 문장으로 읽어 본 후에

개념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를

문제를 풀어보면서 확인하며

확실히 마스터해요^^

탐구력을 깨우는 질문과 함께

이야기가 있는 그림으로 개념을 쉽게 이해해요~

​과학 과목을 어려워 하는 친구들에게

꼭 필요한 탐깨비!!

한 번 공부해보면 그 이유를 바로 알게 될꺼에요~


초등과학 문제집으로 탐깨비 초등과학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