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사과 세트 6-1 - 전3권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특별부록이 너무나 마음에 드는

초등세트문제집 백점 국어,사회,과학 세트로 예습을 하고 있어요.


백점시리즈의 장점!

특별부록이 너무나 잘 만들어져서

세트로 구매하면 왠지 저렴하게 잘 구매했다는 생각에

정말 듯하더라구요^^

그리고 무료 스마트 러닝학습으로

어려운 개념 설명을 동영상 강의로

혼자서 공부하는게 아닌~

백점쌤과 함께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거에요!!^^


어려운 문제도 백점쌤과 함께라면 쉽게 해결할 수 있네요~

이제는 학원에 가지 않아도

백점쌤과 집에서 공부해요~

개념 동영상강의도 너무 재미있게 설명을 해주네요.

그리고 문법 동영상 강의와

어려운 서술형 평가문제 풀이까지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주니까 쉽게 공부할 수 있네요.


더이상 엄마의 설명이 필요없는

백점 국사과 세트 정말 만족합니다.

백점에 다가가는 방법을

재미있는 웹툰형식으로 설명이 되어 있어요.

공부 시작전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는지?

꼭 읽어보고 시작하면 도움이 정말 많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학습 스케쥴은 12주 진도로

일주일에 세번 계획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정말 옆에서 쌤이 코치를 해주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정말 최고!!^^

동영상으로 공부를 시작했어요~

정말 재미있는 강의로 지루하지 않고

시간가는줄 모르게 공부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바로 문제 풀이~

동영상강의를 너무 집중해서 보아서 그런지?

개념내용을 모두 기억하고

문제도 막힘없이 잘 풀어주네요~

백점 단원평가 문제집과 서술형 평가문제집

국사과세트의 특별부록으로 수학까지 추가되어 있어서

학교에서 보는 단원평가와 수행평가 준비를 톡톡히

할 수 있어요.


특별부록이지만

구성도 잘되어 있어서 더욱더 마음데 드네요.

그리고 문제의 양도 제법 많아서

시험 보기 전 충분히 연습을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서술형평가 문제집도

학교에서 보는 수행평가 문제와 비슷해서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설명도 상세하게 잘 나와있어서

오답문제도 바로해결할 수 있고

서술형문제같은경우 채점기준과 예시답안이 있어서

어떻게 공부를해야하는지 방향을 잡아주어 너무 좋아요.


초등세트문제집 백점으로

완벽하게 준비해요^^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