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실력 standard 초등수학 6-1 (2021년용) - 유형 정복 실력서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큐브수학 실력으로

완벽하게 유형을 마스터해요~


겨울방학동안 그동안 부족했던 과목들의 공부

그리고 예습을 하려고 계획을 세우고 있네요.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수학은

거의 매일 공부를 하기로 했는데

방학동안 꾸준히 열심히 공부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큐브수학 실력은 주제별 3단계 유형학습법으로

유형, 확인, 강화의 3단계로

다양한 문제 유형을 마스터 할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서술형 3단계 학습까지 있는데요.

연습, 단계, 실전 이렇게 3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서

좀 더 체계적으로 서술형 문제들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을것같아요.

 

 


구성과 특징인데요.

진도북


1. 개념 완성하기

알차게 구성한 개념 확인 문제로 개념을

완벽하게 익힙니다.

기본 유형 문제로 다양한 유형 학습을 준비합니다.


2. 실력 다지기

학교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유형, 확인, 강화의 3단계로 학습하여

실력을 키워주네요.

 

 

큐브수학S실력은

하나의 주제에 대한 필수 문제의 3단계 입체적 유형 학습이

특징인것같아요.

그리고 진도북의 각 코너를 1:1 매칭시킨

매칭북으로 한 번 더 복습 할 수 있으니까

정말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겠네요.

 

 

서술형 강화~

수학 핵심 역량의 접목

풀이 과정을 자연스럽게 익히면서 쓸 수 있는

3단계 서술형 학습법이 가장 기대되네요.^^

 

 

단원 시작전에는 이렇게

공부할 내용과 학습 계획표가 있어요.

1주일 단위로 계획을 따로 세우고 체크하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더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을것같네요.


그리고 개념설명내용을

재미있는 만화 형식으로 설명을 해주니까

아이도 무척 좋아하고,

재미있어 하면서 수학공부를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념 설명이 정말 쉽고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아이도 혼자서 공부할때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개념설명만으로도 혼자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더라구요.^^

 

초등수학문제집 큐브수학S 실력

정답 및 풀이입니다.


표지에 자세히 보면 모바일 QR코드가 있어요~ㅎㅎ

바로 쉽고 편리한 빠른 정답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채점을 해줄때는 모바일 정답 확인이

빠르고 편리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정답및 풀이 페이지를 보면

한문제 한문제 정말 상세하게 풀이과정이 있더라구요.

틀린 문제에 대한 풀이과정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이 혼자서 공부할 때 무척 많이 도움이 되고 있어요.


겨울방학동안 꼭 추천해주고 싶은 초등수학문제집은

바로  큐브수학S!!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