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과학 6-2 (2019년) - 새 교육과정 동아 백점 시리즈 (2019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백점 과학 6-2 로

여름방학동안 열심히 예습을 하고 있어요^^


요즘 날씨가 무척 더워서

공부하기 너무 힘든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백점과학으로 열심히 해줘서 기특하네요.

 

 

 

 

백점과학 학습계획표에요.

방학동안 스케쥴을 잘 짜서 열심히 실행중입니다.


우선 공부계획을 세우면 하기 싫어도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백점과학 교재 부록처럼 실험관찰이 있어요.

요건 학교에서의 실험관찰 후 요긴하게 쓰이더라구요.^^

 

 

 

개념설명이 정말 자 되어 있고,

동영상 강의 QR코드가 있어

동영상을 보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고

이해가 빨라 효율적으로 공부 할 수 있어요.

 

 

 

백점과학의 구성과 특징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어요.

1. 도입학습

2. 진도 학습

3. 마무리 학습


백점과학은 예습뿐만 아니라 학교 진도과정에서의

공부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학교에서 1달에 한번씩 보는 단원평가, 수행평가 대비까지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어요. ㅎㅎ

 


WHY? 속 과학원리 코너도 정말 마음에 드네요.

평소에 몰랐던~

궁금했던 내용들이 있어요.

쉽게 그림설명까지 있어서 아이가 관심있게 읽어보더라구요.^^

배경지식까지~~


완벽한 과학 문제집이라 생각되네요.^^

 

 

 

시험대비북이에요.

수행평가

단원평가를 대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단원평가 문제집을 따로 구매하기에는

아이가 다 풀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이렇게 적당한 양의 문제가 딱이네요!!^^

 

 

 

친절한 해설북은

이렇게 QR코드~~

모바일 빠른정답이 있어서

채점을 해주기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졌네요.^^


방학동안 예습용으로 백점 과학 정말 괜찮은것같아요.^^

추천합니다.~

 

 

<도서 무료 제공 받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