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업 만4세 세트 - 전6권 지능업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삼성출판사에서 1500만부가 팔렸다는 지능업시리즈

워낙 가격도 착하고 구성이 좋아보여서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New 지능업 시리즈로 더 좋아졌네요.

만 2세부터 만 5세까지

다양한 내용과 수준으로 구성된 시리즈..

게다가 1권 가격은 1,990원.. 홈쇼핑도 아니고.. ㅎㅎ

한권에 2000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착한 가격에 놀랐네요. 

왕공이에게 한번 맛보게 해주고 싶었는데..

연령 책이 잘 못 도착했네요. 헐~~

왕공이는 4세인데, 만 4세 2권이 도착했어요! 



​삼성 지능업 미로찾기, 삼성 지능업 한글

둘다 만 4세용이라 어쩌나..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 없이 잘 해줘서 깜짝 놀랐어요.





삼성 지능업 미로찾기 만 4세용



미로찾기와 한글 중에 무엇을 먼저 할까?

물어보니 미로찾기 먼저 하자고 고르네요!

미로찾기 표지가 더 마음에 들었나보지요?

​삼성 지능업 미로찾기는 정말 쉽고 재미있네요.

만4세용이면 5세용인데, 5세들은 좀 쉽다고 느낄 것 같아요.

지금 왕공이가 37개월인데 아주 재미나게 하는 거 보면..

​시리즈를 전체 구입하면 할인해 주더라구요.

하지만 맛보기로 보여주고 싶은 엄마는 1권씩 구매!

책값이 2천원도 안되니까 커피값 아껴서 사줄만 하네요.


미로찾기는 집중력을 길러주는 것 같아요.

 그리 어렵진 않지만, 집중을 요하니까요~





왕공이는 앉은 자리에서 한꺼번에 20개 정도 완성했어요.

삼성 지능업 미로찾기는 64개의 미로가 들어있으니까..

짧은 시간에 아주 많이 했죠?






미로찾기 동영상 보여드릴께요.

아이가 집중해서 재미있게 하는 모습 보이실 거에요~


활용동영상보기:

 http://blog.naver.com/jscheong77/220296780352


삼성 지능업 한글 만4세용



이번엔 삼성지능업 한글을 볼 거에요.

아무래도 5세용 한글 쓰기는 4세 왕공이에게 이르죠.

한글 쓰기는 '가/갸/거/겨/고' 이런 식으로 소개되는데,

4세 왕공이에게는 '가 / 거 / 고' 정도가 적당하지요. 

가나다라마바사, 거너더러머버서~ 이런 노래는 가르쳤거든요.




간단하게 '가' '나' 이런 것을 써보게 했는데, 왕공이는 '갸'도 써보고 싶대요.

그림 그리듯이 따라해 보라고 했더니 제법 잘 따라 쓰네요.




​한글 워크북은 내년에 왕공이 5세에 활용하면 딱 좋겠어요.

사실 언어는 말하기보다 듣기 먼저, 쓰기보다 읽기 먼저쟎아요.

그래서 그냥 따라읽을 수만 있다면 좋겠어요~^^


활용동영상보기:

 http://blog.naver.com/jscheong77/220296780352

 


만 2세 한글, 한글쓰기, 수와셈, 창의력, 첫크레용, 선긋기

만 3세 한글, 한글쓰기, 수와 셈, 창의력, 그림 찾기, 첫가위

만 4세 한글, 한글쓰기, 수와 셈, 창의력, 미로찾기, 미술놀이

만 5세 한글, 한글쓰기, 수와 셈, 창의력, 미로 찾기, 종이접기


이렇게 연령별로 공통되거나 차이가 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jessica_special-5



 아이들의 연령에 맞는 내용을 담고 있는 삼성 지능업!

1,500만부 판매되었다니 국민 워크북이라고 불릴만 하네요!

한권당 가격은 부담 없는데, 저 위에 열거한 거 다 사면 제법 가격이 나가네요.

제 생각엔 아이마다 좋아하는 분야가 다르니까 선택해서 사주는 것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