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찾는 삶의 영어
정은혜 지음 / 메이킹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이 책은 Scarlett이라는 영어 강사(친구)인
그녀를 알아가며 에세이를 읽듯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신선한 책이다.

📚 책 난이도 : 중

✅ 추천 대상 : 학생에서 성인들까지 영어를
어려워하거나 쉽게 접해보고 싶은 사람들

목차를 보니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흥미진진
편지를 주고 받는 영어 공부가 될 것 같다.
스칼렛의 이야기를 영어와 함께 알아보자

에세이여서 그런지 영어 책을 읽는데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편안하게 읽을 수 있었다.

책의 중간에는 작가의 일상을
영어 문장으로 표현하면서 작가가
옆에서 실제로 말하는 것 같이 느껴졌다.

또한 문법 포인트와 단어들을 설명해주며
독자들에게 여러 내용을 알려주는게 좋았다.

책 속의 내용들 미리보기
I love reading books relating to self-help genre.
저는 자기계발서와 관련된 장르를 읽는 것을 좋아해요.

I keep you in my heart.
난 너를 마음에 항상 담고 있어.

I gained success when I put
in a lot of efforts.
나는 노력을 많이 했을때 성공을 누렸다.

인생에서 많은 기회를 주는 공부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기 시작하게
되면 날개 같은 존재가 될 수도,
의미 없이 하는 공부는 지옥과 같은
느낌을 주는 존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

영어를 잘하려면 영어에 미치거나
확실한 목표가 있어야해


마지막 부분에는 영어를 배우는데
도움이 될 만한 유튜버와 앱들을
알려주는데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주어서 유용했다.

총평​
책을 읽으면서 영어 공부에 대한 자극을 많이 느끼게
해주며 영어 초보자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 책이다.
또한 책이 가벼워서 들고 다니면서 영어 공부하기에
아주 실용적인 책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