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MAPS - 지도로 만나는 세계의 지리, 전통, 유적, 음식, 인물 Go Go 카카오프렌즈
정은주 지음, 김정한 외 그림 / 아울북 / 2019년 11월
평점 :
품절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그래서 늘 꺼내보는 책이 [Go Go 카카오프렌즈] 에요.
1권부터 11권까지 심지어 윈터에디션까지 소장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Go Go 카카오프렌즈 MAPS] 가 출간되었어요.
당연히 겟!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지도 속으로 GO GO!

카카오프렌즈가 세계 36개 나라의 지도 속으로 들어가서 각 나라의 지리, 전통, 유적, 음식, 인물 등 세계의 문화를 소개하는 책이랍니다.
[GO GO 카카오프렌즈] 시리즈와 함께 보면 세계 여러 나라의 지리, 역사, 문화의 이해가 쏙쏙~잘되서 더 큰 학습효과가 있을것 같아요.

책의 첫 장에는 [GO GO 카카오프렌즈 MAPS] 를 더 재미있게 보는 법이 소개되어 있어요.
1) 나라에 대한 기본 정보 확인
2) 나라별 특징을 살펴보기
3) 그 나라의 대표 아이콘 살펴보기
4) 지도에서 찾아보는 미션 수행

똑부러지는 가이드 역할을 하는 카카오프렌즈의 활약과 방해꾼인 악당 이프를 찾는 미션을 하다보면 어느새 지도박사가 되어 있을거에요.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시작으로 여행을 떠나봅니다~
[GO GO 카카오프렌즈] 로 여행갔던 독일, 일본, 중국 등의 나라들을 가 보았어요.
온천욕하는 어피치 너무 귀엽네요~
하지만 방사능때문에 일본에 영원히 갈 생각이 없는 우리 식구들은 좀 아쉬운 마음이 들었어요.

고모가 살고 있는 미국 샌디에고를 알려주던 오빠는 뉴욕에 대해서도 얘기하고 있어요.
지도를 보며 사이좋은 오누이가 되네요^^

앗!!
책을 다 보고 에필로그 마지막부분~~ 각 나라의 지도에 비밀요원이 숨어 있었다니...
다시 앞으로 가서 노란 스마트 워치를 차고 있는 사람을 찾아보는 사이좋은 오누이랍니다.
누가 더 빨리 찾는지, 많이 찾는지 게임중이에요~
초. 집. 중. 모드네요^^
액티비티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 자꾸자꾸 보게 되는 세계 지도 책이랍니다.

카카오프렌즈가 각 나라를 여행하며 만든 우표들을 보고
어느 나라인지 맞추기, 나만의 세계 지도 만들기
코너는 마지막까지 세계 여행을 알차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지도로 떠나는 액티비티 세계 여행
[GO GO 카카오프렌즈 MAPS] 와 함께
지금 떠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