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5-2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우리 큰아들과 2학기를 함께할 초등문제집 우공비자습서가 도착했어요...^^**
앗싸~~!^^
괜히 아들과 공부할 생각에 제가 더 신났네요~~!
노란색의 가방에 국어,수학,과학,사회 자습서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함께 온 우공비 공부달력~~!^^



짜잔~~~!^^*
우공비자습서뿐 아니라 특별부록이로 영어 단원평가와 서술형비법 쪽지시험이 들어있어요..
푸짐하죠??

5학년때까지 아이 자습서를 따로 사서 함께 풀거나 공부해 보질 않았엉요..
그냥 아이가 학교에서 수업들은것 만으로도  시험을 보면 잘 봐와서..^^
그런데 이젠 초등문제집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우공비자습서와 함께 온 특별부록 역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쏙쏙쏙 꼭 알아둬야 할 내용들을~~!
기대되요~~!



우공비 2학기 공부달력~~!
그냥 달력인줄 알았는데...^^
공부달력이더라구요...



그날그날 해야할 공부들을 적고 스티커를 붙일수 있게 해놨어요..
너무 괜찮죠??
방학때  맞춰서 아이와 함께  계획하고 열심히 해보려구요..
공부달력 보니 괜히 더 화이팅이 넘치는것 같아요..



우공비 자습서 4권 중 사회 자습서를 한번 둘러보았어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공부계획표~~!
일주일동안 공부한후 어땠는지 카카오프렌즈르 표현해요..
그냥 마구마구 공부를 하는것 보다..
이렇게 공부계획표가 있으면...
제대로 스스로학습 습관도 잡힐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공부여행~!
우공비자습서를 공부하기전 각 단원별 핵심 개념들을 알수 있는 코너에요~~!
들어가기전에 어떤 내용을 공부할지 미리 간단하게 읽어보게 되니..
아이들에게 좋아요~~!




개념퀴즈~~!
공부후에 공부한 내용들을 점검하는 코너에요..
O,X 라 어렵지 않고 즐겁게 실력을 업~~!할수 있는 시간이 될것 같아요..

이뿐 아니라 다른그림찾기 코너도 있어서..
초등문제집인데도 아이들이 지루해 하지 않고..
재미있게 할수 있을것 같아 기대되요~~!^^

아이와 재미있게  우공비자습서 하다보면..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가질수 있는 계기가 될것 같아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