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독 중등 국어 독해 1 기본편 (2024년용) -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훈련서 깨독 중등 국어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외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독해문제집 깨독을 만났어요~~!^^

깨독 문제집은 처음 만나보는 교재라 어떤 구성으로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중등독해문제집 깨독은 수준에 맞게 만나볼수 있어요..

준비편-기본편-실력편-수능편

수준에 맞게 선택해서 만나면 될것 같아요..

아들이 만난 중등국어 독해 기본편1은 인문, 사회,과학, 기술, 예술 영역의 글을 읽으며 독해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영역별로 비문학 지문을 집중하여 읽는 훈련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중등독해문제집 깨독은 아이들이 학습 계획표를 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5주완성이나 3주완성 학습 계획표가 있네요..^^

우리 아들은 천천히 가고 싶다면서 5주 완성으로 학습한다네요.^^;;

문제집을 풀기전에 QR코드를 찍고 독해 실력을 진단하고 처방할수 있는 모바일 진단 평가가 있어요.

아이들이 풀어보고 실력을 알아도 좋을것 같아요.

하루에 두지문을 만나서 풀어가게 되네요.

가장먼저 내용을 이해하고 주제를 파악한 후 확인문제까지 단계에 따라 독해 실력을 업~~!시켜 주는것 같아요.

지문 글자수도 적당하고 문제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꾸준히 풀어가면 확실히 독해실력뿐 아니라 문제해결능력도 좋아질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