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크 - 이 새벽, 세상에 나서기 전 하나님과 둘만의 시간
김유진 지음 / 북폴리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국변호사이자 대한민국에 새벽 기상  열풍을 일으키신 김유진 변호사님의  어웨이크를 읽었네요.

크리스찬 이신분들에겐 신앙에세이로 읽으면 너무 좋은 책이네요

책표지부터 너무 맘에 들었어요
필요하고 힘들 때만 기도드렸던 제 자신을 저도 반성하게 하네요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새벽기도는 우리가 부담을 느껴야 할 의무가 아니다.

이 세상을 마주하기 전에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구할 수 있는 선물이랍니다.
신앙에세이 어웨이크를 읽다보니 저도 새벽기도를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신앙에세이는 신앙인이 아니더라도 마음에 감동을 주시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