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에 숨은 도형을 찾아라! - STEAM 수학.과학 창의 스토리 수학으로 통하는 과학 6
서원호 지음, 최은영 그림 / 자음과모음 / 201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E-c4d0e3f2-c891-11ec-aaa2-c372c5429610.jpg

이번에 우리 막내가 만난 수학초등전집은 수학으로 통하는 과학과 청소년 인문학이에요~~!^^*

앞으로 두전집의 도서들을 만나볼게요~~!

언제나 새로운 도서들은 기분 좋은 개봉기가 되는것 같아요..

요즘은 우리 막내가 더 좋아하는 개봉기~~^^

어떤 책들인지 궁금하다는 우리 막내~~~!

조금 어려울지 모른다는 얘기를 했는데...그래도 재미있을것 같다는 우리 막내..

자음과 모음 책들은 아이들이 재미있어 해서 다른 전집들도 만나고 싶었는데..^^

이렇게 만날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책을 개봉한후 비워 두었던 책장에 차곡차곡 정리했어요..

도서관에서 빌려와 읽었던 책들도 보이고 서점에서 사서 읽었던 책들도 보여요~~^^

더 반가워 하는 우리 막내이네요..

이거 읽어봤는데..

이책 갖고 싶었는데...^^;;

반가워 하고 좋아하는 모습 보니 저도 뿌듯해 져요.

 

책을 정리하고 우리 막내가 재미있을것 같다며 선택한 책은 밤하늘에 숨은 도형을 찾아라예요~~!

수학으로 통하는 과학 전집 중 한권이네요...

수학과 과학을 함께 만날수 있는 책이랍니다..

요즘은 융합도서들을 아이들이 많이 읽기 때문에 특히 수학과 과학은 융합도서로 읽기에 더 좋은것 같아요.

수학을 만난 과학 기초부터 응용까지 아이들이 만나면 너무 좋은 도서네요...

 

어떤 내용을 읽게 될지 아이와 함께 차례를 보면서 이야기를 나눴네요..

별자리에 점,선, 면이 숨어 있다는걸 책을 읽으면서 알게 되는 내용도 많은것 같아요.

자음과 모음 책들은 아이들이 한번 읽기 시작하면 재미있는지 쭉 읽게 되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