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독해 4권 초등 국어 2-2 (2023년용) -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하루 한장 독해 국어 (2023년)
미래엔 초등 국어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국어 하루한장 독해 2학기때도 시작했어요..
1학기때 괜찮아서 2학기때도 만났어요..
하루에 한장씩 쏙쏙 뽑아서 하는거라 아이들에게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오늘도 학교 다녀와서 하루한장 쏙셈과 하루한장독해 잊지 않고 한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고 지루해 하지 않고..
하고 나면 자기도 뿌듯해 한답니다...
그래서 우리 둘째 꾸준히 하루한장 독해 하고 있어요...

 

초등 국어 교과서 집필하셨던 분들이 개발한 독해 프로그램이라 더 믿음이 가요.
국어 학습의 기초를 탄탄히 다질수 있는 계기가 되는것 같아서 저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한장씩이라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아이들이 얘기 하지 않아도 알아서 하게 되는 하루한장 독해에요.

 

오늘 학습한 부분이네요..
시작한지 17일 되었어요..
꾸준히 하다보니 이제 스스로 하는 습관이 잡혀 가는것 같아서 뿌듯해요...
하루한장 독해는 무엇보다 교과 학습 단계에 맞추어 독해 전략을 익혀가요...

우리 아들 처음에 했던 내용들을 국어 시간에 배운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초등국어 하루한장 독해는 새 교육과정에 따라 다양한 독해 제재를 다룬답니다.
설명글, 설득글, 문학 작품들 그리고 새 교육과정에 포함된 여러 가지 생활문과 매체 자료등 다양한 제재를 독해할 수 있답니다.

독해가 끝나고 나면 다양한 주제와 구성들로 아이들이 좋아하게 하는것 같아요..
이번엔 숨은 그림 찾기네요..낱말찾기도 있고 줄긋기도 있고 다양하게 있답니다.

하나씩 쏙쏙쏙 편리하게 빼서 하루에 한장씩 하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하루에 한장씩이라 부담없이 아이들이 먼저 찾아서 하는 초등 국어 하루한장 독해에요.

 

하루한장 독해의 바른답과 지도방법이 있어요..^^
아이들에게 지도해 줄 부분들이 자세하게 잘 나와 있어서
아이들 지도하는데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QR코드로 들어가면 다양한 자료들도 만날수 있어요..^^

꾸준히 그동안 했던 하루한장 독해를 보니 얼마되진 않지만 꾸준히 하는 모습이 기특하네요...^^
독해는 어려서부터 꼭 해야 하는 과목인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습관을 잡아주는 하루한장독해 너무 만족하면서 하고 있네요....^^
오늘도 알아서 학습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