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은 방울토마토 엄마 - 가슴 뛰는 꿈을 위한 작은 첫걸음 처음부터 제대로 5
허윤 지음, 윤희동 그림 / 키위북스(어린이)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둘째 키위북스 처음부터 제대로 시리즈를 만났을때 내꿈은 방울토마토 엄마를 보고 너무 반가워 하더라구요...
학교에서 하는 독서의 달 행사때 너무 갖고 싶어서 적어낸 책이 키위북스 책이였는데..

아쉽게도 당첨되지 못했었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이 책을 어찌 아는지 물었더니 1학년때도 나왔고 2학년때도 책에 나와서 갖고 싶었던 책이라네요..
그러고보니 지난번 갖고 싶어서 10장이나 한책만 적어냈는데도 안됐다면서 속상해 했었는데..
그 책이 이책이였다니 너무 다행이다 싶고 너무 잘됐다 싶더라구요..

선생님께서도 추천해 주신책이라 더 읽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키위북스 내 꿈은 방울토마토엄마~! 왠지 제목에서부터 어떤 내용인지...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지면서도 조금씩 감이 오는것 같아요...
표지부터 참 이쁘죠??^^

우리 아들은 책을 보자마자 엄마 꿈씨앗 이야기야..
나의 꿈씨앗은 뭔줄 알지???^^;;;;;
아직 책을 보지 못했던 난 꿈씨앗????꿈 이야기 하는거야???
아니....기분이 막 좋아지고 신나는 일....그게 꿈 씨앗이야~!

엄마도 한번 읽어봐...하면서 저에게도 추천해 줘서 저도 읽어봤네요.



올해 교과서수록도서로 선정되었다네요..
보이시죠??
2017년 개정교과서 수록도서~!
초등교과연계 된 부분들 나오더라구요..
우리 둘째 말처럼 1학년때도 나왔고 2학년1학기때도 나왔네요..

1학기때는 읽고 독후활동으로 나의 꿈씨앗 찾아서 발표하기도 했었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