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으로 연 5억 벌기 - 배달앱 200% 활용기
오봉원 지음, 최용규(택스코디) 감수 / 동아엠앤비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ㅡ와닿는 내용ㅡ

ㅇ매출에만 집중한 결과 매출 대비 이익은 낮아지게 됩니다.ㅇ57

요즘 배민원 프로모션도 많이 하고 활성화시키려고 많이 밀어주고있어서 다들 따라서 배민원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일하던 배달만 하는 곳도 배민원 처음에 배달료 지원받다가 지원끝나고는 주문이 뚝 끊겨서 좀 난감해진 상황이 되었습니다. 평생 지원받는게 아니라서 너무 배민에 의존하면 안되고 기초부터 탄탄히 놓치고 있는건 없는지 성실히 꾸준히 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ㅇ할인 행사가 있는 날을 사전에 체크하여 충분한 준비를ㅇ87 행사가 있으면 알림이 따로 오는지 알았는데 수시 체크해야되는 사안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행사있으면 확실히 주문수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많아질 때도 있는데 어떤 날은 금방 재료가 소진되기도 하죠. 그래서 행사 주기도 알아두고 수시 체크도 중요합니다!



ㅇ무조건 죄송하다, 환불 처리하겠다, 개선하겠다 이런 답변은 좋지 않습니다.ㅇ99

음식상태가 안좋은데 환불도 안해주는 건 최악이지만 환불만 틱해줘도 고객입장에서는 그닥 기분이 풀어지지않습니다. 왜 그랬는지 앞으로는 어떻게 주의할거라고 안심도 시켜주고 다음 서비스도 여건이 된다면 비록 처음에 서로 불편했지만 바로 이미지를 재빨리 바꿔주면 됩니다!



ㅇ작은 부분부터 노력하고 실천하는 것이 잘되는ㅇ116

저도 배달장사하는 외식업쪽에서 알바할 때 느낀 것이 리뷰도 사장님이 댓글을 열심히 달았을 때랑 안했을 때랑 단골고객의 재주문하는 빈도가 확 줄어드는 걸 보고 이 단 몇줄이라도 댓글의 차이가 크다고 느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