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한글 단어 만들기 1 - 재료와 모양 편 아하 한글 단어 만들기 1
최영환 지음 / 창비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집에서 한글 수업을 하는데 아이가 또래 보다 진도가 빠르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책을 많이 읽어서 또래 보다 더 많이 아는 줄 알았는데

소리나는데로 읽고 쓰고 특정한 기준없이 읽고 싶은대로

알아서 읽다보니 단어와 사물의 연결고리가 없더라구요.~ ^"

 

그래서 아하 한글 단어 만들기 도서를 통해

즐거움과 넘기면서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도록 지도했어요.

 

단어를 익히고 그 후 재료들을 알아보는 신선한 충격!

아이들은 넘겨보면서 다음에는 어떤게 나올지 기대감이 부풀었고

나오는 단어들이 파노라마처럼 연결되어 확실한 학습 효과를 주었어요.

 

제가 따로 읽어보라고 하지 않아도 매일 책을 가지고 와서

위에서~ 아래까지 즐겁게 학습 한답니다.

 

하나의 팁을 드리면 ? Google play와 App Store에서 [ 아하한글 ] 을 검색한 후

 아하 한글 무료 퀴즈 앱 다운 받으셔서 함께 하셔도 좋을 듯 싶어요. ^0^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