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작 초등 국어 문학 독해 1단계 (1,2학년) - 바른 감상법으로 훈련하는 초등 문학 독해 기본서 초등 빠작 국어
구주영 외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 독해력 ' 중요시 되는데요.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데 따로 학원을 보내기가 어렵고

집에서 아이랑 함께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교재는 어떤게 있을까 고민하다가 ' 빠작' 을 알게 되었어요.

빠작 시리즈는 문학독해, 비문학 독해로 나누어지는데요.

기왕 하는거 둘다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택배로 받아봤어요. ㅎㅎㅎ

 

배경지식을 습득하면 지문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세밀화로 조금 더 섬세하고 자세하게 배경 지식을 전달해 주었어요.

 

지문독해, 지문분석, 어휘 알기 등

그냥 지나치는 단어와 뜻을 알기 쉽게 풀어놓아서

아이랑 학습 지도하기에 적절했고 지도하는데 막힘이 없었답니다.

 

매일 학습계획표에 나온 것을 차례로 풀어주면서

독해력을 자연스럽게 키워 나갈 수 있는 학습 교재로 추천 드려요.

내일은 어떤 동화가 나올꺼냐며... 자꾸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