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작정 따라하기 베트남 호치민.나트랑(냐짱).푸꾸옥 - 달랏.무이네.붕따우, 2019-2020 최신판 ㅣ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김승남.전상현 지음 / 길벗 / 2019년 9월
평점 :

허치민, 나트랑 이라는 지명의 이름을 잘 몰랐는데 이 책 무작정따라하기 호치민 나트랑의 표지를 보니 마치 동남아에 자리잡은 조용한 섬 휴영자 처럼 느껴지는 곳으로 천국에 낙원처럼 보여지네요. 알고보니 호치민과 나트랑은 세계적으로 뜨고있는 베트남 휴양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베트남 식의 많은 느낌들이 뭍어나는 조용하고 아늑한 해변으로 유명하여 지친 심신을 달래고 마음의 평화를 얻기에 충분한 장소라고 느껴졌어요. 과연 이 낯설지만 뭔가 끌리는 묘한 매력이 담겨있을 꺼 같은 호치민과 나트랑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을 것 같은 이 책을 통해서 시골스러운 이미지의 조용하면서 깨끗한 이미지의 힐링을 얻기 위해서는 이 도시들을 꼭 들려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좋은 알찬 구성으로 유혹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잘 안알려진 장소를 찾아가 경험해 본다면 무엇인가 새로운 활력소를 얻고 지친 삶에 힐링을 얻고싶어 이 책을 읽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베트남의 호치민 나트랑 푸꾸옥 전역에 관한 여러가지 많은 정보들로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여행을 하기 전에 그 곳의 사전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여야 짜여진 스케줄대로 여행을 무리없이, 차질없이 잘 다녀올 수 있기에 이렇게 다양하고 풍부한 사전 정보는 필수적인 것 같은데 이렇게 잘 소개를 해주고 있어서 베트남 호치민 나트랑 푸꾸옥의 현지 사정과 풍토, 그리고 교통정보들 까지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막상 공항에서부터 나오면 어떻게 이동항야하는지 헤맬 때가 많은데 마치 현지인인냥 자유자재로 서슴없이 이동할 수 있다는 것만해도 크나큰 이점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 이렇게 그곳 현지의 상태를 잘 설명해주고 있어서 정말로 유용하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