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고 괌 (2019~2020년 최신정보) 저스트 고 Just go 해외편 15
오다나 지음 / 시공사 / 201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천국의 섬!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괌~~ 항상 제가 꿈꾸던 그곳 이랍니다. 항상 꿈꿔오기를 사랑하는 사람과 꼭 함께하고 싶어하였던 괌 여행인데 아직도 괌에 대한 정보를 아는 것이 하는 것도 없었답니다. 이 책을 보자마자 제가 꿈꾸는 행복한 순간을 괌에서 이 가이드북과 함께 한다면 정말로 얼마나 더 행복하고 즐거울꺼란 기대감에 읽기 시작했어요.

 

 

저스트 고 시리즈의 여행책자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일정 기간에 따른 스케줄 표를 정확하게 짜주고 있었어요. 이 스케줄 표는 정말로 여행 계획 짤때 너무나 자주 이용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머물 수 있는 기간에 따라 이렇게 친절하게 스케줄 표를 짜주는 것은 빠짐없었음을 느껴요.

 

 

역시 여행에 있어서 빠질수 없는 것이 먹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다른 나라에 동떨어져 여행하면서 현지에 어떤 음식이 있는지 모른다면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모른채 배를 굶으면서 아쉽게 여행할지도 모를 꺼에요. 하지만 괌에서는 어떤 음식을 먹고 어떤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어 괌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음식들을 고민없이 즐겁게 살펴볼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이 <저스트고 괌>은 생각했던 바와 마찬가지로 현지의 사람들은 정말 순박하고 친절하고 음식들이 맛있고 휴양과 관광 모든게 만족스러운 하나의 작은 도시 섬 나라로 소개하고 있었어요. 이 책 속에는 요즘 뜨는 곳은 어디있고 어느 식당이 맛있는지 자세한 설명까지 해주고 있어서 쉽게 얻을 수 있어서 좋다고 느껴졌어요. 또한 다른 가이드북에 비해 짜임새도 좋고 정보 신뢰도도 높았습니다. 여행 팁도 많아서 환상의 섬인 괌을 가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듯 해요. 이번 괌편은 새로운 정보와 믿을 만한 정보들이 많이 실려있어 신뢰할 수 있는 책이어서 이 지역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나 이 지역에 대해 전혀 모르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