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자두야 컬러링북
이빈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2년 11월
평점 :
절판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색칠놀이 안녕 자두야 컬러링북이 나와서 아이랑 즐겁게 해봤어요

 

안녕 자두야는 tv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부터

안녕 자두야 시리즈 책까지 아이가 넘넘 좋아하는데요

저도 저의 어릴적과 공감되는 내용이 많아서 저희딸과 함께 재밌게 봤었어요

 

 

이번에 안녕 자두야 컬러링북이 나온다고 해서 딸과 엄청 기대하고 있었답니다


애니메이션 스토리에 맞는 그림도 있고 자두와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를

예쁘게 색칠할 수 있는 도안들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저희딸은 색칠을 다하고 말풍선을 그려 자두의 표정에 맞는 대사까지 그려놓고 색칠공부를 재미있게 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주제의 그림과 자두그리고 친구들의 모습이 애니메이션보다 훨씬 귀엽고 예쁘기까지해서 색칠할 맛이 더 나는 것 같았어요


아이가 원하는 대로 귀여운 자두와 그 친구들의 일상은 물론 동화 이야기속 모습과 여행, 피크닉, 운동, 학교 등등에서 일어나는 일들의 모습을 다양하게 접하며 예쁘게 채색해 볼 수 있어요 

채색이 모두 끝나면 왠지 모를 성취감도 느껴진답니다

 

평소 어린이집에서 색칠놀이를 즐기는 아이라 집에서도 시간이 날때 틈틈히 재미있게 하더라구요^^


그림일기 형식의 도안이 있어 그림을 색칠하고 자두가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직접 글씨를 써볼 수 있었어요 마치 본인이 자두가 된 듯 푹 빠져서 완성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바깥놀이를 잘 할 수 없는 계절이 왔는데요

집에서 심심하다 노래부르는 아이들과 함께해보면 즐거운 시간 될꺼예요~

 

 

혼자서도 즐겁게 하지만 엄마랑 함께할 때도 엄청 즐거워 하더라구요

 

누가누가 더 색칠을 잘하나 대결도 하고 재밌었어요

 

 

주제가 다양한 그림이 엄청 많이 수록되어 있어 알차고

본인이 원하는 걸로 골라서 색칠할 수 있어 넘 좋았네요

집콕 힐링 잇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