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나나스비 촉촉 2종세트 - 토너150ml+로션150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친구들 추천으로 쓰게 되었는데요 ~ 

 확실히 십대를 위해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유분기도 별로 없구 수분기도 많더군요 ~ 

게다가 가격도 꽤나 저렴한 편이구요 ㅎㅎㅎㅎㅎㅎ 

 다른 로션들은 뒤집어서 흔들어야 나오는데  

이제품의 경우는 간편하게 눌러주면 적당한 양이 나온답니다 ^^ 

 병도 분홍색이라서 정말 예쁘구요 ♥♥♥ 

나나스비 처음 써보는거 였는데  

친구들이  추천해준 이유를 알것 같네요 ㅎㅎㅎ 

 

지금쓰고있는 클랜징 폼 다쓰면 나나스비 제품 구입할 예정이예요 ~ 

 

나나스비 화이팅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