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계산왕 2학년 2권 - 도와줘! <마음의 소리> 나는야 계산왕
김차명.좌승협 지음, 조석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아이만 그런가요?

만화가 있는 문제집이랑 없는 문제집을 풀 때

집중하는 정도가 달라요;;

 

 

확실히 만화가 있으면

더 하려는 적극적인 모습도 보이고요

 

 

 

곧 있으면 구구단도 배울텐데

기왕이면 재미있게 그리고 제대로

배웠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나는야 계산왕

2학년 2권

 

 

 

 

나는야 계산왕은 이런 저의 맘에 쏙!! 드는

연산문제집인데요

 

 

 

마음의 소리 원작자 조석님이 참여하셨더라구요!!

 

 

만화로 배우는게 좋을까?

고민되실 수 있잖아요~

 

 

저도 같은 고민했는데

막상 해보니 더 효과가 좋았어요

 

 

 

수학의 기본을 익힐 수 있는 개념만화는

우리의 일상의 에피소드들로 되어있어

이해도 잘 되고 실생활에 활용하기도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마음의소리 캐릭터들의 케미가 좋았는데요~

마지막 반전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

 

 

 

 

구구단 이제 시작하는 단계라 어려울 수 있는데

만화로 한 번 개념 잡고~

그림연산문제로 이미지 트레이닝 시켜주니

아이도 머릿 속에 쏙쏙 들어오는지

답도 척척 잘 쓰더라구요!!

 

 

 

 

매일 매일 다양한 방법으로 계산을 하니까

아이가 지루하지 않고 매일이 새롭다며~ㅋㅋ

 

 

 

단원의 마지막 문제는 이야기로 풀어요

스토리텔링형 문제인데

심화단계에 해당하는 창의적인 문제 유형이다보니

교육과정이 요구하는 수학역량들을 골고루 발달시켜줘요~

문제해결능력도 업업~!!

 

 

 

구구단 어떻게 시켜야되나 고민중이었는데

나는야 계산왕으로 개념과 연산 제대로 잡아서

이제 걱정없겠어요~

 

 

재미있게 만화로! 스토리텔링으로!

개념과 입체연산을 익힐 수 있는

나는야 계산왕 추천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