썼다 지웠다 한글 (스프링) 키움 썼다 지웠다 시리즈
키움 편집부 엮음 / 키움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년에 학교에 들어가는 둘째

이제 슬슬 한글공부를 시작 해야겠다 싶어서

노트에 글씨 따라쓰면서 읽는 연습중이랍니다

 

 

그런데 공부를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그런지

금방 지루해하고 집중력도 떨어지더라구요ㅠㅠ

(사실 제가 생각해봐도 지루하긴 해요;;ㅋㅋㅋ)

 

 

이런 저의 고민을 해결해줄 책이 등장했으니!!

 

 

 

 

썼다 지웠다 한글

펴낸이 김준성

 

 

썼다지웠다 시리즈

한글,선긋기,ㄱㄴㄷ,123 등이 있어요

 

그 중 전 한글공부를 하기위해

한글로 골랐답니다

 

 

표지부터 알록달록 반짝반짝~

 

 

 

둘째가 보자마자 뿅~ 반해서

얼른 하고 싶다고 난리 난리!!

 

 

아이가 잠시 흥분을 가라 앉힐동안

일단 책부터 살펴보았어요

 

 

 

 

 

 

표지 다음으로 눈에 띈 곳이 모서리였어요

둥글게 마감된 모서리 보이시나요?

 

그리고 표지가 항균처리가 되있어서 안심!!

아이엄마라 그런지 이런 것부터 신경쓰게 되요

 

한글 연습하는 책이다보니

어린 아이들이 주로 사용할텐데

세심하게 신경쓰셨더라구요^^

 

 

 

 

가족,과일,야채,색깔,동물,곤충

주제별로 낱말연습을 할 수 있어요

 

 

 

 

 

낱말 따라쓰기 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어서

따라 읽으며 선긋기도 해보고

스티커도 붙여보고,끝말잇기 놀이도 해보고 ~

심심할 틈이 없겠죠~?

 

더 나아가 서로 반대되는 말도 찾아보고

그동안 배운 것들 받아쓰기 연습도 해봐요~

 

 

 

 

둘째 시켰더니 어찌나 적극적인지

이런 모습 처음이야~

진작 시킬걸 그랬어요ㅎㅎ

 

아이들이 반복해서 썼다 지웠다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더라구요

 

 

반복적으로 써봐야하는 한글 공부에

딱!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