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형처럼 살아라 - 뇌의 원리로 30년 젊게 사는 비결
이시형 지음 / 비타북스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예전에 저희 학교에 이시형박사님이 오셔서 특강을 한 적이 있었어요.

건강하게 즐겁게 사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신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대한민구을 대표하는 정신과 의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명강사로 인지도가 높은 이시형박사님의

신작 '이시형처럼 살아라' 저는 제가 먼저 읽고 부모님에게 추천 해드렸어요.

부모님도 박사님과 비슷한 연배여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꼭 읽어보시라고 드렸는데.

다 읽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이 책은 집중해서 읽지 않으면 앞으로 다시 돌아가서 읽어야 해서 여러 번 반복해서 읽었어요.

뇌의 원리로 30년 젊게 사는 비결..너무 매력적인 문구죠..

평균 수명의 연장으로 이제 우리에게 노후의 삶은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오래 사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사는 것이 중요하죠.

 

이 책은 트리밍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우리의 평소 생활과 뇌의 이야기를 과학적인 이론과 실험을

통해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트리밍을 완성하는 구체적인 습관을 나열하면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서 부모님 뿐만 아니라

자식들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아주 유익한 책입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인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어서 읽어 보세요..부모님과 함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