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 조로리 41 - 다이어트 대작전 쾌걸 조로리 시리즈 41
하라 유타카 글.그림, 오용택 옮김 / 을파소 / 2014년 4월
평점 :
품절


 

쾌걸 조로리 다이어트 대작전 (하라 유타카 글, 그림)

장난의 천재 쾌걸 조로리의 모험을 그린 『쾌걸 조로리』 제41권 《다이어트 대작전》.

초등학교 1~3학년을 위한 창의력 동화입니다. 만화 기법의 그림이 책 읽기를 싫어하는 아이들까지도 끌어당깁니다. 장난꾸러기 악당 쾌걸 조로리의 넘치는 상상력과 뛰어난 아이디어가 두뇌의 긴장을 풀어주며 창의력을 키워줍니다. 어리바리하지만 귀여운 쌍둥이 멧돼지 형제 이시시와 노시시의 엉뚱하고 우스꽝스러운 행동도 웃음을 자아냅니다. 페이지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겨가며 읽도록 구성했습니다.

많이 먹기 대회에 참여해 뚱보가 된 조로리 일행. 다시 원래의 날씬하고 멋있는 모습을 되찾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데 어찌된 일인지 살이 빠지기는커녕 더 뚱뚱보가 되어갑니다. 설상가상으로 다이어트 사기꾼에게 가진 돈마저 다 잃게 된 그때 대신 택배 배달을 해 주면 10만원을 주겠다는 제안을 받게 됩니다. 배달의 주인공은 전 세계의 모든 다이어트 정보를 꿰뚫고 있는 ‘마담 다이어트’. 조로리는 마담 다이어트에게 시간 내에 물건도 배달해 주고, 원하는 다이어트 정보를 얻으려고 합니다.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그림도 재미있어 책을 손에서 놓지 않네요..

만화책인지 동화책인지 모르는 구성에.. 좌우를 세워 봐야하는 구성도 있고.

글밥도 적어 쉽게 읽을 수가 있어요. 그러나 그림을 대충 보고 넘어가면 안돼요~^^

유쾌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 있어 아이들의 자유로운 생각의 나래를 펼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