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 - 기초회계 전 강의 무료
김성수.박진혁 지음 / 에듀윌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회계를 공부하기위해서 가장 먼저 접한 도서에요.

에듀윌 도서는 늘 믿고 구매했기때문에 이번에도 에듀윌 교재로 회계공부를 해보았습니다. 회계에 지식이 전무한 편이라서 기초회계 전 강의 무료로 같이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메리트 있었습니다. 물론 ID당 1회, 7일 한정이라서 더 열심히 공부했어요.

베스트셀러 1위를 할 정도인 도서였는데, 1위는 괜히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에듀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해도 받는 무료혜택이 4가지나 있었습니다.

입문자를 위한 기초회계특강

전 급수, 전교수진의 모든 이론강의

까다로운 세법 완벽 정리 개정세법 특강

최대 18회분 기출해설 특강까지!!

 

더하여 매일 무료배포 선착순 50명 ! 핵심키워드만 압출한 필독서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너무 좋았어요!

 

세무회계분야에 대해서 기본 용어조차 모르는 노베이스였음에도, 무료강의를 통해서 핵심적인 이론과 문제들을 풀면서 부족한 부분을 더 중점으로 공부할 수 있었어요.

최근 시험의 출제경향도 안내되어있어서 중점으로도 두고 공부할 부분도 캐치가능했어요.

1주 학습 플래너와 2주 학습 플래너가 있어서 저는 2주 학습 플래너로 공부했어요!

회계부분을 배우니 회사에서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 더욱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늘 헷갈리던 계산기사용법도 이번에 제대로 배우고 시험장에서 써먹을 거에요.

초심자들을 위해 핵심만 콕콕 집어주는 이론과

기출과 확인문제를 통해서 빠른 시간안에 공부할 수 있었어요.

역시 교재는 에듀윌!!

 

 ‘본 리뷰는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평단에 참여하여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실제로 학습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