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노란 옷이 좋아!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42
이상희 글, 이경석 그림 / 시공주니어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란 옷 이 좋아
 
 
 
시공주니어 ::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심플한 그림책의 표지와 책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이 마구 샘솟네요!
 
 
과연, 노란 옷이 왜 제목인지? 노란 옷으로 인해 어떤 일이 생겼는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노란 옷...
궁금해집니다.
 
 
 
 
 


 
 
 
그림책의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나오는 그림이에요!
 
 
"설매 아저씨다!"
 
 
 
아이들이 썰매 아저씨를 보고 좋아하는데...
썰매를 타고 싶어서 그런걸까?
 
 
 
 
 
 
 
 




 
 
 
그림만 보아도 내용을 예측할 수 있어요!
네 형제가 썰매를 타고 싶어하는데...
막내가 옷을 입는다고 나오질 않죠.
계속 막내야, 막내야 부르면서ㅎㅎㅎ
 
막내는 노란 옷을 입어야하고, 노란 모자도 찾아야 하고 ㅎㅎㅎ
 
 
 
이 아이들의 표정만으로도 너무나 재치있고 유머러스해요.
글자가 많지 않아서 더욱 더 상상할 수 있는 힘이 길러지는 그림책이랍니다.
 
 
 
 
 
 
 




 
 
 
 
결국 썰매를 타게 되는데요.
아이들의 표정 하나 하나가 참 생동감 있게 그려져 있지요.
 
 
 
그런데... 퍽!
 
 
 
정말 웃음이 멈추질 않아요!
 
 
 
 
 
썰매를 타기 위해서 아이들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참으로 익살스럽게 그려낸 그림책으로
아이들의 정서가 듬뿍 담겨져 있지요.
 
아이들의 순수함이 묻어나는...
아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