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의 사춘기
아하! 서울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안치현 지음, 손수정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마트폰을 사준 날

 아이가 이것저것 누르는데

갑자기 아이가 놀라 소리를 지르면서 달려오더라구요.

세상에나~


야동사이트가 확 떠서 지워지질 않으니 저도 깜짝 놀랐어요.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어린 나이에도 쉽게 원하지 않게 성인물을 접할 수 있어 걱정이에요.

 


아이들만 교육한다고 될 일이 아니에요.

 부모님들도 관심을 가지고 어린이성교육에 힘써야 합니다.

 


사춘기 자녀들이 읽으면 도움이 될 책

오늘은 안녕, 나의 사춘기~

공감 성교육만화로 어린이성교육을 소개할께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어린이들의 성이야기

안녕 나의 사춘기 책의 내용을 살펴볼까요?
 

내 마음이 왜 이러는 걸까?

 브래지어를 꼭 입어야 할까?

포경수술은 꼭 해야 하는 걸까? 등

사춘기 몸의 변화부터

네가 좋아서 그런건데, 알몸 사진을 보내달라고 등

성의사표현과 성범죄까지 꼭 필요한 내용을 다뤄요.


사춘기 독자들이 궁금해할 25가지 질문에 대해 만화로 소개하고

전문가의 답변이 나와 있어 도움이 되요.

 


재미있는 만화로

 대부분의 아이들이 궁금해할 여러 질문에 대해 소개해

아이들이 공감하며 읽을 수 있어요.

 


2020년 다양성 만화 제작사업 선정도서인

아이들의 실제고민과 전문가의 답변이 나와 있는

 공감 성교육만화!

 


부록에 도움을 청할 수 있는 관련 기관 과

월경용품과 면도기 사용방법 등이 나와 있어 도움이 되네요.

 

얼마전 n번방 사건 등

성착취물을 만들고 재판매한 사람들이

징역형을 선고받았어요.

 


이런 범죄가 줄어들도록 처벌을 강화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릴 때부터

바른 성인식을 키워 존중하는 태도를 키우면 더욱 좋겠어요.


어린이들의 건전한 성장을 응원하며

이상 안녕, 나의 사춘기 -

공감 성교육만화로 어린이성교육 쉽게 소개를 마칠께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