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피 키드 9 - 잘못된 만남 일기 윔피 키드 시리즈 9
제프 키니 지음, 지혜연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 역사상 가장 성공한 어린이책 베스트셀러

윔피키드 시리즈!

 

태어나서 꼭 읽어봐야 할 책으로 유명하죠.

 


코타키나발루 여행 갔을 때

 백화점 서점에서 영문판 윔피키드 시리즈를 발견하고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오늘은 윔피키드 9.  잘못된 만남일기 를 소개할께요.

 


윔피키드는 사춘기 소년의 성장일기에요.

 

가족, 지역사회, 친구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죠.

 


여름방학을 맞아 일상속에서 벗어나

 여행 떠나신 분들 많죠?

저도 아이들과 캠핑카 여행 한 번 떠나보고 싶어요 ㅋㅋㅋ

 

그레그 가족도 자동차 여행을 떠나요.

자동차 여행 중 수많은 일들이 일어나는데

과연 그레그네 가족은 자동차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두께감이 있고 글밥이 많지만

쉬운 내용을 그림일기라 지루하지 않아요.

 

그림 하나하나가

 흑백인데도  매우 재치있고 눈길을 끈답니다.

 


덕지덕지, 꼬박, 낑낑, 얼른, 와작와작, 끼이이익, 아슬아슬 등

여러 흉내내는 말이 나와 읽는 재미가 있어요.

 

과연 잘못된 만남은

털보아저씨인가? 아기 돼지인가요? ㅋㅋㅋㅋ

 

그레그의 그림일기를 읽으며

사춘기 남자아이의 마음을 조금 이해할 수 있네요.

 

말썽이 끊이지 않는 그레그의 일상!!

 다음 이야기도 기대돼요~


사춘기 남자아이들이 공감하며 읽을 그림일기~

 

이상 윔피키드 9.

꼭 읽어야할 책 100  선정 소개를 마칠께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