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심길후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죽을때까지 경제적 자유 누르기가 저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벌고 아껴쓰고

저금하고 펀드하면서 꾸준히 노력 중이에요.



예전에는 제가 일해야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나도 벌고

내 돈도 일하게 만드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꾸준히 재테크 도서도 읽고 있어요.



오늘은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책을 소개할께요.

자동영업 시스템 구축을 통해 

돈 부자, 시간 부자로 이끄는 영업인과 자영업자에 특화된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소개가 눈에 확 들어와서 읽게 되었어요.

 

책의 내용을 살펴보면

1장. 부의 방향을 제대로 알아야 슈퍼리치가 될 수 있다에서

성공의 방향 찾기와 전문성 확보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요.

 

2장. 실전 슈퍼리치 웨이 세일즈 프로세스에서

사전 준비와 실전상담에서 중요한 성공 팁을

 구체적으로 소개하죠.

 

3장. 고수의 가르침으로 슈퍼리치가 된 이들의 성공비밀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성공 사례와

멘토링에 대한 구체적인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어요.

 

옆에서 저자의 강의를 듣듯

쉽고 구체적으로 소개한 글이 와닿네요.



저는 대학때 판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장사와 사업에 소질 없음을 깨달았답니다. ㅠ.ㅠ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아 내가 권하는 것을 구입하게끔 하는 것이

참 어렵더라구요.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신 분들,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

보험이나 자동차 등을 판매하시는 분들, 부동산을 하시는 분들

 모두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자영업을 하고 있는 

남편에게 읽어보라고 추천해줘야겠어요.

 

이상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특별한 영업노하우

소개를 마칠께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