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몇명 스토리 3
윤종문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총몇명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시절 여름방학이면

성당에서 하는 캠프도 가서 서바이벌 담력 게임도 하고
전설의 고향을

 이불로 눈 가리며 보기도 했었어요 ㅋㅋ


여름에는 으스스한 스릴러, 좀비영화 등이 인기를 끌지요.

무더위를 식힐 긴장감 있는 이야기~

 

오늘은 총 몇명 스토리 3권.
 B급 감성 병맛 만화 스릴만점 을 소개할께요.

 

총몇명스토리 시리즈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인기 유튜버
총몇명의 오리지널 컨텐츠를 재미있게 엮은 이야기 랍니다.

벌써 3권의 책이 나왔네요~​
 


책의 목차를 살펴보면
공포의 임상실험, 악령퇴치 구마 사무소,
한여름밤의 괴담, 한여름 밤의 기억,
루시퍼의 실수 등
여름철 더위를 날릴 오싹한 이야기가 전개돼요.

대학생 민모리가 방학을 맞아 신약테스트 알바를 하면서 겪는

 오싹한 사건,

위험한 처한 친구를 구해주고 위기에 처한 승찬 등

오싹하면서도 가조의 사랑과 우정이 느껴지는 이야기네요.

 

요즘은 아르바이트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고

친구도 잘 사귀어야 한다는 거 ㅠ.ㅠ

알고보면 더 재밌는 숨은 복선 찾기를 보면
아~ 그렇구나 하면서 더 잘 이해할 수 있어요.

무서운 이야기니 초등 고학년 독자들이
머리 식힐 때 읽으면 되겠어요.

 

 이야기의 시작은 흑백으로 공포감을 더욱 살리고

내용은 칼라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어요.


 계절과 어울리게 여름 이야기에요.

총몇명 스토리를 즐겨 보시는 분들은 반가울 이야기~

 

민모리와 가족들 나천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사건을
책으로 함께 경험해 보실까요?

 

이상 총몇명스토리 3권

 B급 감성 병맛 만화 스릴만점 소개를 마칠께요.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