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비의 육아 가계부 2018
썬비 지음 / 나무수 / 2017년 11월
평점 :
절판


500백만 육아맘의
좋아요요정 씬비작가의
새로 출간된
"씬비의육아가계부"
 좋아요~~꾸욱♡♡

요즘~ 큰아이.작은아이가
커감에 교육비며 생활비며
부쩍 늘어가는게 느껴지는데요
정신없이 사느라
가계부기록!!
늘 맘만 가득했었는데
더이상은 안되겠더라구요
무엇을 어찌 쓰고있는지
소비.지출목록을
기록을해봐야겠다싶었는데
그런 제게 들려온
희소식!!

500백만 육아맘의 좋아요요정
공감백배 육아에세이
[월화수목육아일]의 작가
썬비작가가 엄마사람들을 위한
365일똑똑한육아가계부를
출간하였다고해요 ㅎㅎ
 
자~~육아가계부가 뭔지  넘나궁금하지쥬?
씬비작가의 육아가계부~한번 만나보실까요?

표지부터 너무 사랑스럽지요?
현재 출간된 가계부 중에
육아가계부 컨셉의 가계부는
처음이라고하더라구요

육아가계부~너 참...
신기하도다~~~
저도 육아가계부는 처음
만나보는데요
씬비작가가 직접그린
귀여운 일러스트와
 깜찍이스티커까지
함께 담겨있어 더욱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럽더라구요^^
씬비의육아가계부2018~
너를 더~탐구해보게쓰~ ㅎ
씬비작가의 육아가계부에는
여느 다이어리 가계부의
기능과 비슷하지만
제 눈에 들어온 매력!!
센스있게 출간되고
바로 사용할수있게
11월부터 담겨있는 ㅎㅎㅎ
왜~~ 요런예쁜 다이어리받음
당장 펜들고 끄적이고싶잖아요ㅎ
저~~ 요~센스에
넘나 감동스러운~~♡
중간중간
우리네 살아가는모습의
일러스트표현에 공감가득~

표현된~~툰들보면
가슴에 팍팍 꽂히는
현실적인 이야기들이라
팍팍 소비할수없습니다
ㅎㅎ
저도 요즘 두아이
 커가며 커지는 지출에
‘텅장’을 ‘통장’으로
되돌려놓고 싶은 맘이 넘나 간절한것을..

그 절약하는 습관으로
슈퍼그뤠잇맘되고푼데
요~~ 일러스트
꼭 제모습같네요 ㅎㅎ
한달 가계부 완료할때마다
새로운 달 시작에
힘불끈.공감 백배 일러스트를
통해 마음가짐 가다듬고
절약가계부 작성이
 절로  될듯한~~ㅎㅎ
우리의 지갑이 열리는 타이밍을 실화보다 더 실화처럼 그린 씬비작가의  툰을 통해
우리들의
소비를 점검할 수 있겠더라구요
 쓰지말라는 백 마디 말보다
 한 컷의 그림이 주는
묵직한 돌직구!!
 씬비작가가  제 소비패턴을
 어디선가 보고있는듯한
섬뜩함마져드는건
저만의 착각이겠죠? ㅍㅎㅎ
재미난 일러스트.스토리덕분에
한달.한달 꼬박꼬박 기록하여
저~~ 꾸준히 잘
기록할것같아요 ♡♡
소비지출의 흐름을
씬비의육아가계부를 통해
파악할수있을테니

 
빰빠밤~~~
빰빠라빰빠라밤~ㅋ
슈퍼그뤠잇맘등극~
가능하지않을까요?
육아가계부를 쓰는것만해도
어디선가 세고있는
저희집 생활비를 절약하는데
큰 도움 될것같네요
ㅎㅎㅎ

아~~~ 생각만해도
벌써부터 부자되는것같은
ㅍㅎㅎㅎㅎ
해피해피해지는
두근 ~두근거림이~ ㅋ
 
아!!! 요~ 씬비의육아가계부의
 숨은매력!!
바로 요거죵~~^^
 가계부의 기능과
더불어 육아다이어리의
기능도 함께 담겨있어
저희 아이들의 성장기록도
 이  한권에 모두
담을수있다는거에요
짱짱짱 이지요?
여기저기 써놓고
나중에 찾아보기 어려웠던
경험들있잖아요
이한권 기록으로 끝낼수있으니
얼마나 좋겠어요 ㅎㅎ
 
육아맘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가계부+육아 다이어리의 만남!

저도 이번기회에
절약하는 습관  한번
실천해볼까해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