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위니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비룡소의 그림동화 245
코키 폴 그림, 밸러리 토머스 글,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녀위니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코키폴  그림
밸러리 토마스 글
노은정옮김
출판사 비룡소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대작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마녀위니♡
이번에는 산타할아버지와의
대모험이야기네요^^


위니는 마법으로 산타를 굴뚝에서 빼내 주고, 산타는 위니와 윌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지구의 아이들에게 함께 나눠 주러 가지 않겠냐고 제안합니다.
 
마녀위니는 늘 느끼지만 그림이
너무 신비롭고
재밌습니다.
 위니의 표정에서 코믹함까지
느껴지는데요
호기심 가득한 위니와 윌버는 당연히 산타의 제안을 받아들이게됩니다.

유쾌한 모험이 시작되는거겠죠ㅋ
마녀위니의 크리스마스는 책구성면에서도
아이들의 호기심과 재미를 이끌어내는듯합니다.
늘 가로로만보던 식상한 방식의
동화책에서 세로로 길게~~~~~
동화를 보는 재밌는요소~^^
산타의 썰매에 위니와 윌버까지
올라타자 순록이 슈웅~ 하늘높이
날아올랐는데요
어디를 가든 아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받는 꿈을 꾸며 단잠에
빠져있겠지요^^
선물을 기다리는 어린이들을
위해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와 위니
윌버의 유쾌한 활약상이
어른인제가 보아도
참재미있네요
위니와 윌버덕분에 모든아이들이
기뻐할수있게되었어요
이렇게 수고한 위니와 윌버에게
어마어마하게
 큰선물을 한 산타할아버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반짝반짝 살아 있는
 코키 폴의 그림과 마녀위니 시리즈의
유쾌한 위트와 유머적인 요소들이
있어 더욱 재미있게 느껴지는
마녀위니의 크리스마스

 
5백만 부 이상 팔린 세계적 베스트셀러!
「마녀 위니」 시리즈의 신간
마녀 위니와 산타가 벌이는 아슬아슬 크리스마스 대소동!

 상상력 가득한 신나는 판타지의 세계로
즐거운여행을 한듯한 느낌입니다^^
표지만으로도 크리스마스야" 라고
마녀위니가
이야기해주는것같네요 ^^

역시비룡소의 책들은
참 재미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